NCT WISH, 오늘(21일) 日 도쿄돔서 데뷔 꿈 이룬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CT WISH가 오늘(21일) 도쿄돔에서 데뷔, 소원과 꿈을 이루기 위한 힘찬 날갯짓을 시작한다.
특히 NCT의 마지막 팀 NCT WISH는 NCT의 지역 연고라는 특징에 따라 일본을 기반으로 하면서도 글로벌 데뷔를 통해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에 활동을 펼친다.
NCT WISH는 지난해 일본 9개 도시에서 24회에 걸친 프리 데뷔 투어를 개최, 첫 공연지인 도쿄부터 8천 관객을 동원하며 막강한 화력을 보여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CT WISH가 오늘(21일) 도쿄돔에서 데뷔, 소원과 꿈을 이루기 위한 힘찬 날갯짓을 시작한다.
NCT WISH는 시온, 리쿠, 유우시, 재희, 료, 사쿠야 6명의 최정예 멤버로 구성됐다. 특히 NCT의 마지막 팀 NCT WISH는 NCT의 지역 연고라는 특징에 따라 일본을 기반으로 하면서도 글로벌 데뷔를 통해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에 활동을 펼친다.
멤버 선발 과정부터 함께한 ‘아시아의 별’ 보아가 프로듀서로서 음악과 퍼포먼스 등을 총괄하며 NCT WISH만의 색깔을 구축해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데뷔곡 ‘WISH’는 올드스쿨 힙합을 기반으로 한 미디엄 템포의 댄스 곡. 에너지 넘치는 훅과 서정적인 멜로디, 청량하면서도 감성적인 보컬은 벅찬 설렘이 느껴지며, 지금부터 시작될 새로운 미래에 ‘WISH’를 담아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포부를 표현한 가사까지, NCT WISH의 당찬 출사표를 확인할 수 있다.
NCT WISH는 오늘 일본 도쿄돔에서 열리는 ‘SMTOWN LIVE 2024 SMCU PALACE @TOKYO’(에스엠타운 라이브 2024 에스엠씨유 팰리스 @도쿄) 무대에 올라 데뷔곡 ‘WISH’를 최초 공개, 신인의 풋풋하고 통통 튀는 매력과 꿈을 향한 반짝이는 열정으로 도쿄돔을 청량하게 물들일 전망이다.
NCT WISH는 지난해 일본 9개 도시에서 24회에 걸친 프리 데뷔 투어를 개최, 첫 공연지인 도쿄부터 8천 관객을 동원하며 막강한 화력을 보여주었다. 지난 8일부터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아이코닉 스퀘어에서 팝업스토어 ‘WISH STATION’(위시 스테이션)를 운영하고 있는 가운데 첫날부터 오픈런과 굿즈 매진 행렬이 이어짐은 물론, 연일 수많은 팬들이 문전성시를 이루며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한국과 일본을 넘어 글로벌 음악 신(Scene)에 희망의 에너지를 불어넣을 NCT WISH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NCT WISH의 데뷔 싱글 ‘WISH’는 2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3월 4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