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수호, 뿔테 안경 쓰고 시크미 과시...여자들이 좋아하는 '너드섹시'의 정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WWD 코리아가 엑소 수호와 함께한 3월호 커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긱시크' 무드를 콘셉트로, 기존에 보지 못했던 수호의 새로운 모습을 다채롭게 포착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수호는 데뷔 이래 처음으로 사극에 출연한 소감을 밝히며 3월 9일 방송 예정인 MBN 드라마 '세자가 사라졌다'에 대한 기대를 내비쳤다.
이외에도 수호의 최근 관심사, 앞으로의 활동 계획 등의 이야기를 담은 인터뷰와 화보는 WWD 코리아 3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전영은 기자] WWD 코리아가 엑소 수호와 함께한 3월호 커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긱시크' 무드를 콘셉트로, 기존에 보지 못했던 수호의 새로운 모습을 다채롭게 포착했다. 포멀한 수트부터 캐주얼 룩, 다양한 액세서리까지 완벽하게 소화한 수호는 색다른 매력을 뽐내며 현장에 있던 수많은 스태프의 호응을 끌어냈다.
'긱시크'란 최근 뉴진스, 제니 등이 즐겨하는 패션 트렌드로 '괴짜'라는 뜻의 'GEEK'과 '세련됨'을 뜻하는 'CHIC'을 합쳐 '괴짜스럽고 독특하면서 시크한 스타일'을 나타내는 용어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수호는 데뷔 이래 처음으로 사극에 출연한 소감을 밝히며 3월 9일 방송 예정인 MBN 드라마 '세자가 사라졌다'에 대한 기대를 내비쳤다. 세자 '이건' 역으로 출연한 수호는 "사극이 처음이라 대사 톤이나 배경이 생소하게 다가온 부분도 있지만, 기존의 작품들을 찾아 보면서 캐릭터 연구에 참고했고, 감독님과도 현장에서 많은 대화를 나누면서 열심히 촬영하고 있다"고 말하며 작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팬분들이 저로 인해 위로가 됐다고 얘기하는데, 누군가에게 위로가 된다는 말이 반대로 자신에게는 위로가 된다"고 이야기하며, 오랜 시간 한결같이 자신을 지지해 온 팬들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외에도 수호의 최근 관심사, 앞으로의 활동 계획 등의 이야기를 담은 인터뷰와 화보는 WWD 코리아 3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WWD 코리아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채널, 웹사이트를 통해 무빙 커버, 영상 인터뷰, 메이킹 필름 등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전영은 기자 jye@tvreport.co.kr / 사진=WWD 코리아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한 줄도 몰랐던 아이돌, 아들 있나...멤버의 충격 '음성 메시지' 나왔다
- '26세 연하'인 딸뻘 여친과 '동거' 시작한 男배우...충격 근황
- '납치·강간' 당한 여친 직접 구한 男스타, 감동적인 근황 전했다...
- 재치기하다 '갈비뼈' 부러진 女스타...생각보다 상태 심각하다
- 유명 스타 커플, 결별설 나왔다...둘다 '활동 중단' (+충격)
- 10살 딸이 그린 '누드 사진'의 정체...아빠의 현 여친이었다 (+충격)
- 방송국 직원이 뽑은 '최악의 MC' 1위는...'실명'도 나왔다
- 춤 추다가 '팬티' 노출한 치어리더...팬들도 '깜짝' (+사진)
- 재산 '2000억' 부자의 청혼을 과감히 거절한 女가수 누구?
- '셋째' 아빠도 모르는데...'넷째' 또 임신한 女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