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운, 치명적인 분위기[화보]
김나연 기자 2024. 2. 21. 10:39
그룹 SF9 출신 배우 로운의 매혹적인 모습을 담은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21일 매거진 ‘엘르’는 로운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 촬영은 로운이 돌체앤가바나 멘즈 컬렉션에 참석하기 위해 방문한 밀라노 현지에서 진행되어 특별함을 더했다.
로운은 현장에서 여유 있고 적극적인 태도로 촬영에 임했다. 얇은 옷차림에도 야외 로케이션을 서슴없이 드나들고, 카메라 앞에서는 당당하게 포즈를 취하며 자신의 매력을 끊임없이 발휘했다.
화려하고 섹슈얼한 의상 역시 큰 키와 넘사벽의 비율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몸의 실루엣이 드러나는 파격적인 의상과 물에 젖은 듯한 헤어스타일 등 전에 시도하지 않았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줬으며, 치명적인 분위기를 뿜어냈다.
한편, 로운은 최근 연기 활동에 박차를 가하는 중이며 배우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지난 연말에는 드라마 ‘혼례대첩’으로 KBS 연기대상 최우수상을 받아 주목을 받았다.
로운의 화보는 ‘엘르’ 3월호와 ‘엘르’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나연 온라인기자 letter9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5년 동안 괴롭혔다” 김준수, BJ협박에 직접 입열었다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종합] 박원숙, 子 사망 후 헤어진 친손녀와 재회 “아들 떠나고 후회” 눈물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