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진, 전세 사기 당해 "2억 9천 잃을 뻔" [소셜in]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신규진이 전세 사기를 당할 뻔 했던 일화를 공개했다.
20일 유튜브 채널 '재밌는 거 올라온다'에는 장성규가 진행하는 웹예능 '아침먹고가2' 신규 콘텐츠가 공개됐다.
신규진은 자신의 집을 찾은 장성규에게 "반전세로 무리해서 왔다. 사실 이전에 전세사기를 당했다. 보험은 들어서 다 돌려받았다"고 털어놓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미디언 신규진이 전세 사기를 당할 뻔 했던 일화를 공개했다.
20일 유튜브 채널 '재밌는 거 올라온다'에는 장성규가 진행하는 웹예능 '아침먹고가2' 신규 콘텐츠가 공개됐다. 이날 영상에는 신규진이 게스트로 출연해 장성규와 이야기를 나눴다.
신규진은 자신의 집을 찾은 장성규에게 "반전세로 무리해서 왔다. 사실 이전에 전세사기를 당했다. 보험은 들어서 다 돌려받았다"고 털어놓았다.
전세 사기를 당하게 된 과정을 구체적으로 설명했다. "전세 사기를 당했다는 사실을 1년 반이 지난 후에 알았다"며 "아는 사람이 집을 구해줬는데, 집 구할 때 조금 바빴었다. 사진을 몇 백장씩 보내더라. 이사 지원금도 주고 선택만 하면 되게끔 잘해줘 믿었다. 그러 이런 쪽에 관심 많은 친구와 얘기하다 '이사 지원금 받았다' 했는데 전세 사기 정황과 맞아떨어지더라"고 회상했다.
이어 "집 소개한 형에게 이 사실을 말했더니 '전세 보험 들어놨으니 잃은 돈 없지 않냐. 난 사기 친 게 아니'라고 하더라. 2억 9천만 원 피해 볼 뻔했다. 그 돈을 오로지 은행에서 빌렸다. 난 벌어본 적도 없는 돈이다. 그래서 이걸 받으려고 여의도 센터에 갔는데 사람이 너무 많다. 나보다 어려보이는 신혼부부도 있었고, 할아버지 할머니도 울먹거리시더라"고 말했다.
iMBC 백승훈 | 사진출처 재밌는 거 올라온다 유튜브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피지컬100' 시즌2 3월 19일 공개 확정! 김동현, 이원희, 정지현 출연자 공개!
- 백현, 단독 콘서트 'Lonsdaleite' KSPO DOME 전석 매진
- 음문석, '야한 사진관' 직원 됐다…조폭 때려잡는 형사였는데 어쩌다
- '애주가' 성시경, 막걸리까지 만들었다 "술에 진심"
- 아이유 WIN…신보 '더 위닝' 차트 줄 세우기
- ‘아빠하고 나하고’ 백일섭 “오늘만 엄마 이야기할게”...딸 “불편한 이야기 안 나왔으면”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