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현♥’미자 6일만 5㎏ 빼더니 “위가 줄어” 반밖에 못 먹는 근황
하지원 2024. 2. 21. 09: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미자가 다이어트 근황을 공개했다.
2월 20일 미자는 소셜 계정에 "너무 배고팠어"라며 순두부찌개를 혼밥하는 일상을 공유했다.
미자는 최근 6일만 5kg 감량 사실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미자는 54kg에서 49kg까지 뺐다며 다이어트 전후 사진을 당당하게 공개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방송인 미자가 다이어트 근황을 공개했다.
2월 20일 미자는 소셜 계정에 "너무 배고팠어"라며 순두부찌개를 혼밥하는 일상을 공유했다. 이후 미자는 "위가 줄어서 반밖에 못 먹었네"라면서 아쉬움을 드러내면서도 "다행인건가"라고 덧붙였다.
미자는 최근 6일만 5kg 감량 사실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미자는 54kg에서 49kg까지 뺐다며 다이어트 전후 사진을 당당하게 공개했다.
한편 미자는 지난 2022년 4월 개그맨 김태현과 결혼했다. 채널 '미자네 주막'을 운영하며 소통 중이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뉴스엔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
- 손흥민, 전지현과 기념비적 재회…다정하게 팔짱 끼고 미소까지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김민희 어디? 홍상수, 이자벨 위페르와 베를린 영화제 참석 근황[종합]
- 김혜은 “애 낳고 35살 데뷔, 치과의사 남편 반대해 엄청 싸워” (4인용식탁)[결정적장면]
- 투개월 도대윤 “20살에 정신병원 2달 강제입원 더 안 좋아져” (물어보살)[어제TV]
- 시청률 경각심 필요한 ‘나는 솔로’ 모솔 편 자체 브레이크 타임중?[TV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