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에 진심인 성시경, 결국 막걸리까지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주가인 가수 성시경이 막걸리를 출시한다.
성시경은 술에 대한 깊은 관심으로 진심을 담아 만든'경탁주12도'를 나누고자 자신의 이름을 딴 주류 브랜드'경(璄)'을 런칭하고 2월 22일 막걸리 '경탁주12도'를 내놓는다.
특히 맛에 누구보다 진심인'애주가' 성시경이 내놓는 첫 주류 브랜드 제품이라는 점에서 출시 및 제품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애주가인 가수 성시경이 막걸리를 출시한다.
성시경은 술에 대한 깊은 관심으로 진심을 담아 만든‘경탁주12도’를 나누고자 자신의 이름을 딴 주류 브랜드‘경(璄)’을 런칭하고 2월 22일 막걸리 ‘경탁주12도’를 내놓는다.
'경'은 보다 많은 사람들이 함께 공감하기를 바라는 마음에 성시경이 자신의 이름 한자를 따서 짓게 됐다.
그동안 성시경은 자신이 직접 운영 중인 채널‘성시경SUNG SI KYUNG’의‘먹을텐데’, ‘레시피’, ‘만날텐데’ 등 다양한 코너들을 통해 직접 요리를 하고 검증된 맛집을 탐방하며 술과 맛에 진심인 애주가이자 미식가 면모를 보였다.
성시경은 보다 많은 사람들과 함께하기 위한 마음으로 제품 구상 및 개발부터 출시까지 오랜 시간 공을 들여 첫 제품으로 막걸리를 선보인다. 특히 맛에 누구보다 진심인‘애주가’ 성시경이 내놓는 첫 주류 브랜드 제품이라는 점에서 출시 및 제품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
- 손흥민, 전지현과 기념비적 재회…다정하게 팔짱 끼고 미소까지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김민희 어디? 홍상수, 이자벨 위페르와 베를린 영화제 참석 근황[종합]
- 김혜은 “애 낳고 35살 데뷔, 치과의사 남편 반대해 엄청 싸워” (4인용식탁)[결정적장면]
- 투개월 도대윤 “20살에 정신병원 2달 강제입원 더 안 좋아져” (물어보살)[어제TV]
- 시청률 경각심 필요한 ‘나는 솔로’ 모솔 편 자체 브레이크 타임중?[TV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