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소상공인연합회, 4개 구 지부회장 취임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원시소상공인연합회는 20일 수원컨벤션센터 이벤트홀에서 4개 구 지부 회장 취임식을 열었다.
취임식에는 이재준 수원시장, 이상백 경기도 소상공인연합회장, 지역 국회의원, 시·도 의원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이재준 시장은 축사에서 "그동안 수원시 소상공인들을 위해 애써주신 지부회장님들 고생 많으셨고, 앞으로 소상공인연합회 각 지부를 이끌어 가실 신임 회장님들께 축하를 전한다"며 "소상공인 육성과 보호, 지원을 소홀히 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수원)=박정규 기자]수원시소상공인연합회는 20일 수원컨벤션센터 이벤트홀에서 4개 구 지부 회장 취임식을 열었다.
송철재 권선구 소상공인연합회장, 이길자 장안구 소상공인연합회장, 조이화 팔달구 소상공인연합회장, 윤일영 영통구 소상공인연합회장이 임명장을 받았다.
취임식에는 이재준 수원시장, 이상백 경기도 소상공인연합회장, 지역 국회의원, 시·도 의원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이재준 시장은 축사에서 “그동안 수원시 소상공인들을 위해 애써주신 지부회장님들 고생 많으셨고, 앞으로 소상공인연합회 각 지부를 이끌어 가실 신임 회장님들께 축하를 전한다”며 “소상공인 육성과 보호, 지원을 소홀히 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모범 소상공인, 발전 유공자에게 유공 표창을 수여했다. 또 각 구 지부 임원진을 임명하고 위촉장을 수여했다.
fob140@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이강인 "런던 가서 손흥민에 사과…절대 해선 안될 행동했다"
- 클린스만, 캘리포니아 카페에서 포착…“활짝 웃으며 대화”
- "북한과 가까워 싫었다" 클린스만 '재택 근무' 황당 이유
- [단독] “당첨되면 20억 로또”…강남 한복판에 무순위 청약 나온다 [부동산360]
- "이강인 생일에도 못웃어…한국·PGS 모두에 재앙됐다" 프랑스 매체 보도
- “청년 희망적금 만기 온다” 은행권 예·적금 금리 인상 채비[머니뭐니]
- 유명 연예인만 믿었다가…“완전 망했다” 1000억원 충격 적자
- “이혼 후 13년간 본적 없는 아들이 학폭 가해자…책임져야 하나요?”
- “보일러 틀기 무서워” 전기장판으로 버틴 전셋집…주인한테 속았다 [지구, 뭐래?]
- ‘서울 탱고’ 부른 가수 방실이 별세…향년 61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