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혼모' 사유리 "소속사 몰래 출산·로버트 할리는 몰래 마약"..악플테러도 언급 [어저께TV]

김수형 2024. 2. 21. 06: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심장VS'에서 사유리가 비혼모 출산에 대해 과감하게 언급, 자신에 대한 악플에 대해서도 거침없이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20일 SBS 예능 '강심장VS'에서 사유리와 립제이가 입담을 전했다.

특히 이날 '스우파' 전 댓글 부대의 악플테러를 받았다는 립제이.

립제이는 "심지어 미국에 있던 어떤 사람이 선동해,  행사측에서 댓글창 닫았는데 내 SNS에 악플테러를 하더라, 심지어 그 사람이 누군지 알았다 같은 댄서였던 것"이라 말해 충격을 안겼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강심장VS'에서 사유리가 비혼모 출산에 대해 과감하게 언급, 자신에 대한 악플에 대해서도 거침없이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20일 SBS 예능 '강심장VS'에서 사유리와 립제이가 입담을 전했다. 

이날 비혼모 출산으로 화제가 된 사유리가 출연, 강철 멘탈로 소개됐다. 이에 사유리는 "누구에게 피해주지 않는 이상 확신있으면 무조건 해도 된다고 생각한다"며 "내가 아기 낳았을 때 단 한명도 괜찮다고 하지 않아 ,
그 누구도 권하지 않았다"고 떠올렸다. 하지만 사유리는 "제 인생에서 남 이야기 안 듣는게 최고의 선택"이라 소신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또 자발적 경찰로 활동 중이라는 사유리. 바로 마약전과가 있는 로버트할리와 친한 사이라고 했다. 그는 "항상 지켜보고 있다 안전 점검한다"며 심지어 전화해서 체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그는 "같은 소속사인데 몰래 마약과 몰래 출산하는 우리 둘 뿐"이라며 폭소, "소속사 대표가 우리 때문에 결혼 못해 대표 결혼 좀 했으면 좋겠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또 이날 유리멘탈로는 모니카와 함께 활동 중인 립제이가 출연, 두 사람은 동거 10년차라고 했다. 하지만 모니카 눈치에 립제이가 체할 것 같다고 한 것. 립제이는 "사실 떡볶이 좋아해  근데 국물을 흘리면 저 광기어린 눈으로 언니만 본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립제이는 과거 남자친구 만나러 14시간 비행해서 뉴욕을 간 적 있다는 일화를 전했다. 그는 "만날 수 있는 날은 단 이틀 뿐. , 연락없이 뉴욕에 갔다 무작정 뉴욕한복판에 기다렸다"며 "창문너머 남자친구를 발견해, 남자친구도 날 발견했고 서로 마주친 후 싸우던 걸 다 잊었다, 이후 더 만났지만 헤어졌다"며 러브스토리를 전하기도 했다.  

특히 이날 '스우파' 전 댓글 부대의 악플테러를 받았다는 립제이. 스트릿댄서 배틀문화에 대해 전했다. 그는 "어느 배틀에서 유명한 일본댄서르 만나, 명성이 차차 알려지기 전이다"며 "4번의 연장이 됐다, 피 튀기는 경쟁 끝에 내가 이겼는데 그 당시 댓글창이 '이 사람 뭐냐'며 악플을 달았다"고 했다. 

립제이는 "심지어 미국에 있던 어떤 사람이 선동해,  행사측에서 댓글창 닫았는데 내 SNS에 악플테러를 하더라, 심지어 그 사람이 누군지 알았다 같은 댄서였던 것"이라 말해 충격을 안겼다. 립제이는 "그리고 5~6년 전,  
내 수업듣고 싶다고 팬으로 둔갑했다, 그때는 그때, 지금은 지금이라며 쿨하게 나온 것"이라며 선넘은 악플에 대해 전했다. 

이에 사유리도 "팬인척 하는 악플이 정말 싫다"며 "한국 예능 기사가 일본에서도 나와, 수십개 댓글 중 이상한 댓글을 발견했다 '사유리 이상한데 부모님 훌륭한 거 같다'는 댓글. 알고보니 엄마가 쓴 것"이라 말해 모두를 폭소하게 했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