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리뷰]최홍만, 여친 악풀·여성 폭행 루머에 대인기피증 생겨…"여자친구는 무슨 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은둔생활 5년'인 격투기 선수 최홍만이 여성 폭행 루머에 대해 공개해명했다.
이어 최홍만은 꾸준한 방송 출연 제의와 시합 제안에도 전부 거절하며 홀로 운동만 하며 제주도에서 은둔 생활을 한 지 5년 정도 됐다고 고백해 충격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은둔생활 5년'인 격투기 선수 최홍만이 여성 폭행 루머에 대해 공개해명했다. 여친에 대한 악플 상처 등으로 대인기피증이 생긴 사실도 최고 공개했다.
20일 오후 8시 10분에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금쪽 상담소')에서는 '테크노 골리앗' 최홍만이 출연했다.
정형돈은 "최홍만이 루머가 많다. 파헤쳐 보겠다. 이 이야기 듣고 깜짝 놀랐다. 어린 시절 별명이 좁쌀이었다?"고 질문했고 최홍만은 "진실이다. 지금은 큰데 초등학교 때는 보통사람보다 작고 말랐다. 사람들이 그런 식으로 비교를 많이 했다"고 답했다. 이어 "고등학교 올라와서 콩나물 자라듯이 쑥쑥 컸다. 초등학교 때 140cm 정도였다. 20살 때까지 큰 것 같다"며 218cm까지 키가 자랐다고 답했다.
이날 최홍만은 사람들의 시선과 주목에 두려움을 느낀다고 고백했다. 심지어 마스크를 항상 쓰고 다닌다는 것.
이어 최홍만은 꾸준한 방송 출연 제의와 시합 제안에도 전부 거절하며 홀로 운동만 하며 제주도에서 은둔 생활을 한 지 5년 정도 됐다고 고백해 충격을 안겼다.
최홍만은 "사람들한테 상처를 많이 받다 보니까 그게 쌓여서 점점 사람들과 거리를 두게 되더라. 연예인 분들은 숨기려면 숨길 수 있는데 저는 숨길 수가 없다"며 "제가 크다 보니까 남들이 말하는 게 다 들린다. '진짜 크다', '쟤 뭐하고 지내냐' 이런 말이 들리는데 안 좋은 말만 귀에 꽂힌다. 어디로 갈까 하다가 제주도를 간 거다. 오래 있을 생각은 아니었는데 가니까 (제주도에) 너무 좋더라"라고 은둔 생활을 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이날 오은영이 "악플 중에서도 어떤 게 제일 타격이 있냐"고 묻자, 최홍만은 "솔직하게 말씀드리겠다. 방송에서 처음 얘기하는 거다. 제가 공개 연애를 한 적도 있고. 어쩔 수 없이 댓글을 보게 됐다. 저는 상관없는데 여자친구는 무슨 죄가 있냐. 심하게 과장해서 얘기하더라. 저한테는 평생 잊지 못할 충격이었다"고 고백했다.
또 최홍만은 여성 폭행 루머에 대해 "제가 서울에서 술집을 운영할 때다. 테마가 자유로운 만남이 이루어지는 곳"이라며 " 합석을 하면 술값이 추가가 되는데 남자 애들이 도망간 거다. 그래서 여자 애들이 화가 나서 술을 마시다 취했다. 저한테 뭐 해달라고 옷을 잡아 당겼고 저는 그걸 뿌리쳤는데 그걸로 경찰에 신고를 하더라. 조사받고 그냥 끝났는데 기사는 제가 때렸다고 나왔다"고 속상함을 드러냈다.
한편,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는 0세부터 100세까지! 다양한 고민을 함께 풀어가보는 국민 멘토(담당지도자) 오은영의 전국민 멘탈 케어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10분에 방송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수 아빠 여친 XX 그린 딸..친모는 경악 “제발 그만해”
- 배우→무속인 정호근, 작두타고 갑자기..“아무나 못 타는 것”
- “인종차별 당했다” 권상우♥손태영, 美유학 9세 딸 공개
- ‘최양락♥’ 팽현숙 “생활고 시달렸는데..박명수가 은인”
- 사회적 유부녀 김지민 “♥김준호와 결혼 약속한 사이 아냐”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