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만이 내세상’ 故차명욱 6주기, 갑작스러운 심장마비로 대중 곁 떠난 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故) 차명욱이 세상을 떠난지 6년이 흘렀다.
차명욱은 지난 2018년 2월 21일 등산 중 갑작스러운 심장마비로 사망했다.
당시 고인의 친구는 "산에 오르던 중 갑작스럽게 심장마비 증세를 보였고, 너무나 허망하게 세상을 떠났다"라며 비보를 전했다.
당시 '시를 잊은 그대에게' 측은 방송이 끝난 후 자막을 통해 "환자 역으로 출연해주신 배우 고 차명욱님,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고 추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배우 고(故) 차명욱이 세상을 떠난지 6년이 흘렀다.
차명욱은 지난 2018년 2월 21일 등산 중 갑작스러운 심장마비로 사망했다. 향년 47세.
당시 고인의 친구는 “산에 오르던 중 갑작스럽게 심장마비 증세를 보였고, 너무나 허망하게 세상을 떠났다”라며 비보를 전했다. 연극을 영화화한 '오아시스 세탁소'에도 출연해 개봉을 앞두고 있었기에 안타까움을 더했다.
생전 차명욱은 tvN 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에서 환자 역으로 출연했다. 당시 '시를 잊은 그대에게' 측은 방송이 끝난 후 자막을 통해 "환자 역으로 출연해주신 배우 고 차명욱님,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고 추모했다.
차명욱은 종로구 대학로 대표 연극 '이기동체육관'에서 만년대리 서봉수 역을 맡은 것을 비롯해 '오아시스 세탁소 습격사건' 등에 출연했다.
영화에는 '악인은 살아있다', '판도라', '그것만이 내세상' 등에 출연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손흥민, 전지현과 기념비적 재회…다정하게 팔짱 끼고 미소까지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김민희 어디? 홍상수, 이자벨 위페르와 베를린 영화제 참석 근황[종합]
- 시청률 경각심 필요한 ‘나는 솔로’ 모솔 편 자체 브레이크 타임중?[TV와치]
- 김혜은 “애 낳고 35살 데뷔, 치과의사 남편 반대해 엄청 싸워” (4인용식탁)[결정적장면]
- 故이선균 떠나보낸 소속사 명절 단체샷, 아내 전혜진 센터에…복귀 기대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