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커스(xikers), 블랙 슈트로 성숙美 발산···첫 번째 ‘트리키(TRICKY)’ 콘셉트 포스터 공개
아이돌그룹싸이커스(xikers)가 블랙 슈트를 완벽 소화하며 성숙한 무드를 선보였다.
싸이커스는 20일 SNS를 통해 미니 3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트라이얼 앤 에러(HOUSE OF TRICKY : Trial And Error)’ 첫 번째 체이서(CHASER) 버전의 ‘트리키(TRICKY)’ 단체 콘셉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 싸이커스는 깔끔한 블랙 슈트 스타일링을 통해 세련미를 드러내며 색다른 매력 포인트로 팬심을 저격했다. 동시에 체스판을 연상케 하는 공간 속에서 차가운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트리키’ 콘셉트 포스터를 통해 ‘하이커’ 콘셉트와는 상반된 비주얼을 선보인 싸이커스는 이렇듯 다양한 콘셉트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력을 뽐낸 것은 물론,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며 기대감을 더했다.
이 앨범은 타이틀곡 ‘위 돈트 스톱(We Don’t Stop)’을 포함해 ‘트라이얼 앤 에러(웨어어바웃츠)(Trial And Error(whereabouts))’, ‘레드 선(Red Sun)’, ‘슈퍼칼리프래질리스틱(Supercalifragilistic)’, ‘온갖 맛이 나는 젤리’, ‘브레이크 어 레그(Break A Leg)’까지 다채로운 6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멤버 민재, 수민, 예찬은 이번에도 크레딧에 이름을 올려 꾸준히 음악적 역량을 드러냈다.
지난해 3월 미니 1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도어벨 링잉(HOUSE OF TRICKY : Doorbell Ringing)’으로 데뷔한 싸이커스는 그래미(Grammy)가 발표한 ‘2023년 주목해야 할 K팝 보이그룹 톱 11(11 K-Pop Boy Groups To Watch In 2023)’에 선정되며 ‘괴물 신인’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바 있다.
싸이커스는 ‘2023 K팝 럭스 바이 SBS 슈퍼 콘서트 인 마드리드(2023 KPOP LUX by SBS Super Concert in Madrid)’, ‘케이콘 LA 2023(KCON LA 2023)’, ‘2023 마마 어워즈(2023 MAMA AWARDS)’ 등 전 세계적인 무대에 오르며 차별화된 퍼포먼스와 에너지로 수많은 K팝 팬들에게 존재감을 제대로 각인시켰다. 이에 싸이커스가 새 앨범인 미니 3집으로 보여줄 활약에 많은 관심이 집중된다.
싸이커스는 3월 8일 오후 2시 미니 3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트라이얼 앤 에러’를 발매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5년 동안 괴롭혔다” 김준수, BJ협박에 직접 입열었다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종합] 박원숙, 子 사망 후 헤어진 친손녀와 재회 “아들 떠나고 후회” 눈물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