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즈, 日 팬미팅 개최..."돔에서 펼쳐질, '토이 월드'"

이명주 2024. 2. 21. 00: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트레이 키즈가 일본 돔으로 향한다.

日 오리콘 뉴스는 20일 "스트레이 키즈가 오는 4월 교세라 돔 오사카, 사이타마 베루나 돔에서 오프라인 팬미팅을 개최한다"고 보도했다.

그도 그럴 게, 이들이 일본 오프라인 팬미팅을 갖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지난해에는 일본 4대 돔 투어를 성료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이명주기자] 스트레이 키즈가 일본 돔으로 향한다. 팬미팅 형식의 팬 커넥팅 행사를 진행한다. 

日 오리콘 뉴스는 20일 "스트레이 키즈가 오는 4월 교세라 돔 오사카, 사이타마 베루나 돔에서 오프라인 팬미팅을 개최한다"고 보도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다음 달 29~31일 서울 송파구 케이스포 돔에서 '스키즈의 마법 학교'(SKZ'S MAGIC SCHOOL)를 연다. 한국 팬들과 만난다.

다음은, 일본이다. 교세라 돔 오사카(4월 6~7일), 사이타마 베루나 돔(4월 27~28일)에서 '스키즈의 토이 월드'(SKZ'S TOY WORLD)가 펼쳐진다.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그도 그럴 게, 이들이 일본 오프라인 팬미팅을 갖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지난해에는 일본 4대 돔 투어를 성료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최근 '2024 피플스 초이스 어워즈' 그룹·듀오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 키즈 일본 홈페이지 캡처>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