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조선 제주, '블리스풀 리트릿 위드 다이치' 패키지 선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랜드 조선 제주가 봄을 맞아 제주로 태교 여행을 계획하는 예비 부모를 위한 태교 패키지 '블리스플 리트릿 위드 다이치'를 2월 22일부터 2월 27일까지 40객실 한정으로 선보인다.
패키지의 예약은 그랜드 조선 제주 홈페이지를 통한 예약만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2월 24일부터 4월 30일까지다.
그랜드 조선 제주는 "따스한 봄의 기운이 내려앉은 그랜드 조선 제주에서 가장 편안하고 럭셔리한 태교 여행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랜드 조선 제주가 봄을 맞아 제주로 태교 여행을 계획하는 예비 부모를 위한 태교 패키지 '블리스플 리트릿 위드 다이치'를 2월 22일부터 2월 27일까지 40객실 한정으로 선보인다. 그랜드 조선 제주는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럭셔리 리조트형 호텔이다.
패키지는 예비 엄마, 아빠가 제주의 자연 속에서 편안한 여행과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호텔내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올 인클루시브 혜택과 하이엔드 절충형 유모차를 투숙 기프트로 받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그랜드 조선 제주의 힐 스위트 객실에서의 2박과 힐 스위트관 고객 전용으로 운영되는 프라이빗 라운지 '그랑제이(Gran J)' 조식, 티 타임을 즐길 수 있는 커피&티 서비스, 하프 연주와 함께 간단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그랑 초이스' 2인 혜택으로 구성됐다. 호텔 내 위치한 헝가리 프리미엄 스파 브랜드 '더 스파 오모로비짜'에서 임산부를 위한 산전 관리 케어인 마더투비 프로그램 (60분)과 그랜드 조선 제주 액티비티 전담팀 '그랑 조이(Gran JOE)'에서 진행하는 태교 스냅 프로그램도 이용이 가능하다. 투숙기간 동안에는 차량 공유서비스인 '쏘카 카쉐어링 48시간 이용권'을 제공, 봄 제주 여행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다이치'와 협업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하이엔드 절충형 유모차 '더 프라임'을 기프트로 제공한다. 패키지의 예약은 그랜드 조선 제주 홈페이지를 통한 예약만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2월 24일부터 4월 30일까지다.
그랜드 조선 제주는 "따스한 봄의 기운이 내려앉은 그랜드 조선 제주에서 가장 편안하고 럭셔리한 태교 여행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