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진구 해외 팬들 만난다, 亞팬미팅 개최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여진구가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는다.
소속사 제이풀엔터테인먼트는 20일 "여진구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를 시작으로 '2024 YEO JIN GOO FANMEETING'을 열고, 아시아의 팬들을 만난다"고 밝혔다.
제이풀엔터테인먼트는 "여진구는 팬들과 다양한 코너를 통해 팬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늘 기다려주고 응원해주는 팬들이 이번 팬미팅 좋아해주고 많은 기대해주길 부탁한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제이풀엔터테인먼트는 20일 “여진구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를 시작으로 ‘2024 YEO JIN GOO FANMEETING’을 열고, 아시아의 팬들을 만난다”고 밝혔다.
여진구 역시 자신 공식 SNS 계정에 팬미팅 포스터와 영상도 올렸다. 공개된 포스터 속 여진구는 화이트톤 셔츠를 입고, 물 위에 기대어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진구는 작품마다 독보적인 캐릭터 소화력으로 주목받았다. K-드라마 해외 인기에 힘입어 이번에 아시아 팬미팅을 개최하고 현지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진다.
제이풀엔터테인먼트는 “여진구는 팬들과 다양한 코너를 통해 팬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늘 기다려주고 응원해주는 팬들이 이번 팬미팅 좋아해주고 많은 기대해주길 부탁한다”고 전했다.
이번 팬미팅은 2019년 팬미팅 이후 5년 만에 팬들을 만나게 되어 의미가 남다르다.
한편, 여진구의 ‘2024 YEO JIN GOO FANMEETING’ 티켓 오픈 및 추가 지역 확정 등에 대한 내용은 추후 제이풀엔터테인먼트가 별도 공지한다는 방침이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E컵’ 김현영 “가슴 사이즈 공개 후회해” (노빠꾸탁재훈)
- 르세라핌 허윤진, 너무 과한 의상 콘셉트 [포토 화보]
- FT아일랜드 출신 송승현, 연예계 은퇴→결혼 “행복하게 살겠다”
- 방실이, 오늘(20일) 별세…17년간 뇌경색 투병
- 유니크 성주 유부남-애아빠 의혹…라방 중 멤버 폭로설 “확인 중”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단독] 소유진, ‘빌런의 나라’ 주연…19년만 시트콤 도전
- 백종원 “소유진과 데이트 후 링거, 너무 힘들었다” 너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