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홍윤화에 뺨 제대로 맞고 눈물 “이 빠진 것 같아” (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준호가 홍윤화에게 뺨을 제대로 맞고 눈시울을 붉혔다.
비법을 전수받은 홍윤화는 김준호에게 시험해보겠다며 뺨을 때렸고, 김준호는 "윤화야"라며 당황했다.
김준호는 "눈물이 난다"며 눈시울을 붉혔고 이상민은 "보는 사람은 진짜 세게 맞은 것 같다"며 웃었다.
김준호는 "이빨 빠진 것 같다"고 말했고, 탁재훈은 이상민이 다음 질문으로 넘어가려 하자 "맞았는데 너무 빨리 넘어가는 것 아니냐. (김준호) 삐친 것 같다"며 웃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준호가 홍윤화에게 뺨을 제대로 맞고 눈시울을 붉혔다.
2월 20일 방송된 SBS ‘돌싱포맨’에서는 김정태, 서현철, 홍윤화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정태는 뺨 때리는 연기 비법을 말했다. 영화 촬영을 할 때는 때리는 척만 하는 게 아니라 실제로 때리고, 여자를 때리게 되면 손을 살짝 굽히고 턱과 수평이 되게 때리는 게 덜 아프게 때리는 법이라고.
비법을 전수받은 홍윤화는 김준호에게 시험해보겠다며 뺨을 때렸고, 김준호는 “윤화야”라며 당황했다. 김준호는 “눈물이 난다”며 눈시울을 붉혔고 이상민은 “보는 사람은 진짜 세게 맞은 것 같다”며 웃었다. 탁재훈은 김준호의 뺨을 만지며 “뜨끈뜨끈하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김준호는 “이빨 빠진 것 같다”고 말했고, 탁재훈은 이상민이 다음 질문으로 넘어가려 하자 “맞았는데 너무 빨리 넘어가는 것 아니냐. (김준호) 삐친 것 같다”며 웃었다. 김준호는 “작품에서 뭐를 삐치냐”고 반응했다. (사진=SBS ‘돌싱포맨’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시청률 경각심 필요한 ‘나는 솔로’ 모솔 편 자체 브레이크 타임중?[TV와치]
- 故이선균 떠나보낸 소속사 명절 단체샷, 아내 전혜진 센터에…복귀 기대감
- 손흥민, 전지현과 기념비적 재회…다정하게 팔짱 끼고 미소까지
- 김혜은 “애 낳고 35살 데뷔, 치과의사 남편 반대해 엄청 싸워” (4인용식탁)[결정적장면]
- 전공의 파업 시작인데…고윤정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타이밍 어쩌나[TV보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