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2월 21일[케이블·위성 하이라이트]
기자 2024. 2. 20. 20:14
■ 예능 ■ 나는 솔로(SBS Plus 오후 10시30분) = ‘모솔녀’들의 첫인상 선택이 시작된다. ‘마음에 드는 남자에게 꽃을 전달하라’는 미션을 듣고 영자는 “저희에게는 고백이나 다름없는 상황”이라고 말한다. 순자도 “여기 와서 마음을 주체할 수 없다”며 설레는 마음을 표한다. 이후 꽃을 받아든 남성 출연자들은 “인생에 이런 일은 처음”이라며 감격한다. 감정을 주체할 수 없는 모솔들의 첫날밤을 엿본다.
■ 영화 ■ 블리드 포 디스(더 무비 오전 10시40분) = 슬럼프가 계속되는 복서 비니(마일스 텔러)는 한물간 코치 케빈을 찾아간다. 케빈은 비니에게 ‘무모한 도전’을 제안하고 비니는 피나는 노력 끝에 ‘챔피언 타이틀’을 거머쥔다. 승리의 기쁨도 잠시 비니는 예기치 못한 사고를 겪고 복싱은커녕 걷는 것조차 힘들 것이라는 판정을 받는다. 절망의 끝에 선 비니는 다시 케빈을 찾아가 도움을 요청한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해를 품은 달’ 배우 송재림 숨진 채 발견
- 한동훈 대표와 가족 명의로 수백건…윤 대통령 부부 비판 글의 정체는?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단독] 법률전문가들, ‘윤 대통령 의혹 불기소’ 유엔에 긴급개입 요청
- ‘채식주의자’ 번역가 데버라 스미스 “한강 노벨상, 문학계가 공정한 시대로 나아간다는 희망
- 코미디언 김병만 전처 폭행 혐의로 검찰 송치
- [트럼프 2기와 한국 산업]“군사력 재건” 천명한 트럼프…한국 방산 앞 놓인 ‘아메리칸 파이’
- [속보]국내 첫 백일해 사망자 발생…생후 2개월 미만 영아
- [영상]“유성 아니다”…스타링크 위성 추정 물체 추락에 ‘웅성웅성’
- 이준석 “윤 대통령 국정운영 ‘0점’···뭐든 할 수 있다는 착각에 정치 다 망가뜨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