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알리고 싶었는데"… FT아일랜드 송승현 6월 결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FT아일랜드 출신 송승현이 결혼한다.
송승현은 20일 자신의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오늘 저의 결혼 발표 소식을 저도 기사로 접하게 됐다"고 운을 뗐다.
이날 한 매체는 송승현이 오는 6월 오랜 연인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했다.
송승현은 "축하해 주시는 많은 분께 감사드린다"며 "결혼 외에 기재되어있는 정확하지 않은 정보에 대해서는 기회가 오면 제가 다시 한번 알려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송승현은 20일 자신의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오늘 저의 결혼 발표 소식을 저도 기사로 접하게 됐다”고 운을 뗐다.
이어 “저의 지극히 개인적인 이야기와 정보는 팬분들에게 적절한 타이밍에 제가 직접 발표하고 알리고 싶었다”며 “이렇게 발표된거 행복하게 살아보겠다”고 전했다.
이날 한 매체는 송승현이 오는 6월 오랜 연인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했다. 송승현은 “축하해 주시는 많은 분께 감사드린다”며 “결혼 외에 기재되어있는 정확하지 않은 정보에 대해서는 기회가 오면 제가 다시 한번 알려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송승현은 2009년 밴드 FT아일랜드에 합류하면서 연예계에 정식 데뷔했다. 2019년 FNC엔터테인먼트를 떠나 배우로 전향했다.
그러던 송승현은 지난 15일 SNS에 “고민 끝에 연예계를 떠나, 아마도 한국을 떠나 새로운 삶을 살아보고자 한다”고 글을 올리며 연예계 은퇴 의사를 밝혔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환자 위해 돌아와라" 의사들의 호소...지금은 맞고 그땐 틀리다?
- 음바페, 이강인 생일 챙겨…“생일 축하해 내 동생”
- 가성비 최고 여행지는 '일본·태국'…가심비는 '스위스·이탈리아'
- 승용차에 치인 후 뒤따르던 SUV에 8km 끌려간 보행자 결국 숨져
- "하루 11시간.. 도파밍 못 멈춰" 숏폼, 정말 중독될까[궁즉답]
- ‘북한 원정 원격 지휘하려 했나’ 클린스만 “파주 훈련장, 북한과 가까워 싫어”
- 이준석과 결별 선언…이낙연 “진짜 민주당 세우겠다”
- "집단행동 아닌 '사직 물결'…전공의 안 돌아갈 수도"
- '서울 탱고' 부른 가수 방실이 별세… 향년 61세
- 나이트클럽 화재로 100여명 사망…'최악의 참사'[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