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BXB, 제복 스타일링으로 비주얼 시너지···신곡 ‘Airplane’ 무대

손봉석 기자 2024. 2. 20. 19: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M, SBS FiL ‘더쇼’ 캡처



아이돌그룹 BXB(비엑스비)가 남다른 바이브로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켰다.

BXB는 20일 방송된 SBS M, SBS FiL ‘더쇼’에서 두 번째 싱글 ‘Chapter 2. Wings(챕터 2. 윙스)’ 타이틀곡 ‘Airplane(에어플레인)’ 무대를 펼쳤다.

방송에서 제복 스타일링으로 독보적 비주얼을 뽐낸 BXB는 긍정적인 에너지로 무대를 가득 채워 시선을 사로잡았다. 밝은 미소와 센스 넘치는 제스처,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몰입도를 더욱 높였다.

자유분방하고 청량미 넘치는 퍼포먼스와 멤버들 간의 완벽한 시너지로 무대를 장악하며 출구 없는 매력을 과시했다.

BXB의 신보 ‘Chapter 2. Wings‘는 가장 빛나던 학창 시절, 학교와 학원, 아르바이트 등 회전목마처럼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방학의 부푼 설렘과 기대감 그리고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여행으로 청춘의 자유로움과 이를 통해 얻는 즐거움, 추억 등을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Airplane’은 펑키한 가스펠 스타일의 팝 곡으로, 두 날개를 펼치고 높이 나는 비행기처럼 반복된 일상을 벗어나 꿈을 향해 나아가자는 메시지로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BXB는 JTBC ‘피크타임’에서 팀 4시로 출연해 눈도장을 확실히 찍었으며, 지난해 일본 오사카와 도쿄에서 일본 단독 공연 2023 BXB FAN-LIVE in JAPAN ‘Planet(플래닛)’을 성료, 국내와 해외를 아우르며 활약을 펼치고 있다.

BXB는 다양한 방송프로그램과 무대에서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