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앤리조트,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에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호텔앤리조트(대표이사 김태홍)는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에 19일 기부금 3000만 원을 전달했다.
전달된 기부금은 2021년부터 2023년까지 팬데믹 기간 동안 모금된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들의 성금으로 마련되었다.
롯데호텔 리워즈의 회원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본인의 포인트를 기부할 수 있는데 3년간 누적된 기부 포인트가 현금화되어 유니세프에 전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리워즈 회원 홈페이지 간편 기부로 모금
2014년 유니세프와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한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아동 구호 및 아동 복지 증진을 위해 유니세프를 꾸준히 후원해 오고 있다. 전달된 기부금은 2021년부터 2023년까지 팬데믹 기간 동안 모금된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들의 성금으로 마련되었다. 롯데호텔 리워즈의 회원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본인의 포인트를 기부할 수 있는데 3년간 누적된 기부 포인트가 현금화되어 유니세프에 전달됐다.
호텔 포인트 기부는 높은 편의성에 힘입어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2016년 첫 도입된 이래 규모가 계속 커져 지난해에는 모금 첫 해보다 4배 이상 많은 기부액을 적립했다. 2023년 기준 최다 기부자는 약 1200달러 상당의 기부를 기록하기도 했다.
김태홍 롯데호텔앤리조트 대표이사는 전달식에서 “롯데호텔앤리조트를 찾아주시는 고객들의 따뜻한 가슴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는 자리여서 뜻깊다”며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앞으로도 유니세프와 함께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도록 정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E컵’ 김현영 “가슴 사이즈 공개 후회해” (노빠꾸탁재훈)
- 르세라핌 허윤진, 너무 과한 의상 콘셉트 [포토 화보]
- FT아일랜드 출신 송승현, 연예계 은퇴→결혼 “행복하게 살겠다”
- 방실이, 오늘(20일) 별세…17년간 뇌경색 투병
- 유니크 성주 유부남-애아빠 의혹…라방 중 멤버 폭로설 “확인 중”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
- “PD님 질기시네”…‘촬영 동의’ 남편→중단 요청…역대급 (오은영 리포트)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