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캐세이 제휴서비스 개시…골드 멤버십 혜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면세점은 홍콩 최대 항공사 캐세이퍼시픽항공 등을 운영하는 캐세이그룹과 제휴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캐세이 회원은 1년간 신세계면세점 골드 멤버십 혜택을 받는다.
신세계면세점은 캐세이퍼시픽항공 탑승객에게는 캐세이 회원 여부와 관계없이 최대 5만원 상당 쇼핑지원금을 제공한다.
신세계면세점은 작년 12월 개별 관광객을 선점하겠다며 1000만명이 넘는 회원을 보유한 캐세이그룹과 마케팅 업무협약을 맺은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면세점은 홍콩 최대 항공사 캐세이퍼시픽항공 등을 운영하는 캐세이그룹과 제휴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캐세이 회원은 1년간 신세계면세점 골드 멤버십 혜택을 받는다. 골드 회원은 면세품 구매 시 최대 15% 할인이 적용된다.
또 신세계면세점에서 상품 구매 후 인도가 완료되면 1000원당 1 아시아 마일즈가 적립된다. 매달 최대 500 아시아 마일즈까지 적립할 수 있다.
아시아 마일즈는 캐세이 회원을 위한 고유 화폐로 전 세계 800개 캐세이 파트너사의 9만여개 사용처에서 사용할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캐세이퍼시픽항공 탑승객에게는 캐세이 회원 여부와 관계없이 최대 5만원 상당 쇼핑지원금을 제공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신세계면세점과 캐세이 고객의 면세 쇼핑 만족도가 한층 높아지길 바란다"며 "앞으로 혜택을 강화해 신세계면세점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세계면세점은 작년 12월 개별 관광객을 선점하겠다며 1000만명이 넘는 회원을 보유한 캐세이그룹과 마케팅 업무협약을 맺은 바 있다.김수연기자 newsnew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습격범 "범행 사실은 자백…순수한 정치적 명분 있었다"
- MS 시총이 영국 전체 시총?…`매그니피센트 7` 시총 13조달러
- "키울 자신이 없다" 5살 아들 살해한 비정한 엄마…2심도 징역 10년
- 北유튜버 유미 "이번엔 철갑상어 먹어요"…국정원, 방심위에 재차단 요청
- 임시신생아번호 아동 2547명 `소재 불분명`…수사의뢰
- 이재명 `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바빠진 비명계… 12월 1일 김부겸 초청 특강
- 유상임 장관 "장관직 걸고 건강한 기술사업화 생태계 만들 것"… "트럼프 2기와 빨리 만나야"
- 20대 5명 중 2명 "비혼출산 가능"… 결혼·출산관 바뀌는 청년
- 내년 `APEC CEO 서밋 의장` 최태원 "에너지 사업서 미래 해결 지식 얻어"
- 대출금리 언제내리나… 연말 대출옥죄기 가속폐달 밟는 금융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