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퇴’ 송승현 “결혼 맞다…행복하게 살겠다”[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승현이 결혼 인정 후 행복하게 살겠다고 전했다.
송승현은 20일 개인채널에 "오늘 제 결혼 발표 소식을 저도 기사로 접했다. 주변 관계자가 직접 제보했지만 가르쳐줄 수 없다고 해 이 모든 게 참 낯설고 어렵게 느껴졌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 기자] 배우 송승현이 결혼 인정 후 행복하게 살겠다고 전했다.
송승현은 20일 개인채널에 “오늘 제 결혼 발표 소식을 저도 기사로 접했다. 주변 관계자가 직접 제보했지만 가르쳐줄 수 없다고 해 이 모든 게 참 낯설고 어렵게 느껴졌다”고 밝혔다.
이날 본지 단독 기사를 통해 송승현이 은퇴 후 오는 6월에 서울 모처에서 결혼을 올린다고 보도됐다. 그는 결혼 후 미국으로 건너가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어 “기사를 써준 기자분께는 감사드리나 제 지극히 개인적인 이야기와 정보는 팬분들께 적절한 시기에 직접 발표하고 싶었다. 동의 없이 제보한 그 분이 누군지 찾아서 한마디 하고 싶지만 이렇게 된 거 행복하게 살아보겠다”며 “결혼 외 정확하지 않은 정보는 추후 알리겠다”고 덧붙였다.
송승현은 지난 2009년 밴드 에프티아일랜드 기타리스트로 데뷔했다. 그는 2019년 전 소속사와 전속계약 만료 후 FT아일랜드 탈퇴 후 배우로 전향했다. 그는 지난 15일 은퇴 소식을 밝혔다.
아래는 배우 송승현의 전문.
오늘 저의 결혼 발표 소식을 저도 기사로 접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주변 관계자 누군가 직접 제보하였는데 가르쳐주실 수는 없으시다고 이 모든 게 참 낯설고 어렵게 느껴졌습니다.
기사를 써주신 기자분들께는 감사드리나 저의 지극히 개인적인 이야기와 정보는 팬분들에게 적절한 타이밍에 제가 직접! 발표하고 알리고 싶었습니다.
동의 없이 제보한 그 분이 누군지 찾아서 한마디 하고 싶지만 이렇게 발표된 거 행복하게 살아보겠습니다!!
축하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고 결혼 외에 기재되어있는 정확하지 않은 정보에 대해서는 기회가 오면 제가 다시 한번 알려드리겠습니다 !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 이름으로 유명세 얻고 이제는 나 몰라라?”…‘큰누나’에게 쏟아진 도 넘은 비난
- 송승현, 연예계 은퇴 발표 “한국 떠나 새로운 삶 살아보려 한다” [전문]
- ‘쌀딩크’ 박항서 감독, 베트남 3부 리그 박닌FC 고문으로 새출발
- 손연재, 엄마 됐다…아들 출산→세브란스 1억 기부
- 수지-김우빈, 두바이 목격담 솔솔…파격 비주얼에 뺨까지 눈길
- 뇌경색으로 숨진 방실이는 누구? ‘서울탱고’로 80년대 풍미한 톱 보컬리스트
- ‘자유남편’ 강남, ♥이상화 출장 중 35kg짜리 초대형 치즈 플렉스 “강북이 의자라고 속일까?”
- “좋아했다 강지원” 탈 많았던 박민영, 고마운 ‘내남결’에 건넨 작별 인사
- 이나은, 이강인과 열애설→왕따 논란 이후 3년 만에 활동 복귀
- 송하윤 손에 이이경 사망 충격, 살인수배 송하윤 “날 두고 너만 행복 안돼” 박민영까지 공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