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군, 적송이 버섯 육성 다자간 업무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남 함평군이 지난 19일 산림조합중앙회 광주전남본부, 유한회사 자연인, 석주원 개발자와 함평군 특산품인 적송이 버섯의 원활한 생산, 육성, 유통 및 활성화를 위한 다자간 MOU를 체결했다.
이날 MOU 체결식에는 이상익 함평군수, 한민 산림조합중앙회 광주전남본부장, 전철 유한회사 자연인 대표, 석주원 개발자가 참석해 적송이 버섯 육성을 위한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날 MOU 체결식에는 이상익 함평군수, 한민 산림조합중앙회 광주전남본부장, 전철 유한회사 자연인 대표, 석주원 개발자가 참석해 적송이 버섯 육성을 위한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함평군은 적송이 버섯의 안정적인 생산과 공급을 담당하고 산림조합중앙회 광주전남본부는 상품 생산 기반시설 등을 제공한다. 또한 (유)자연인은 판로개척에 힘쓰고 개발자는 적송이 버섯 품종의 함평군 농가 우선 보급 등을 위해 협력한다.
이상익 함평군수는 “MOU 체결로 특산품 적송이 버섯 재배를 통해 관내 거주농가의 소득증대 및 청년 농가 육성 등 군민의 삶의 질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함평)|박성화 기자 localh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E컵’ 김현영 “가슴 사이즈 공개 후회해” (노빠꾸탁재훈)
- 르세라핌 허윤진, 너무 과한 의상 콘셉트 [포토 화보]
- FT아일랜드 출신 송승현, 연예계 은퇴→결혼 “행복하게 살겠다”
- 방실이, 오늘(20일) 별세…17년간 뇌경색 투병
- 유니크 성주 유부남-애아빠 의혹…라방 중 멤버 폭로설 “확인 중”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안정환·김남일, 방송 괜히 했나…20년 우정 깨질 위기 (뭉쳐야 찬다3)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