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듣는’ 하이키, 27일 신곡 ‘기뻐’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하이키가 한 달 만에 새로운 곡으로 팬들을 찾는다.
하이키(H1-KEY, 서이·리이나·휘서·옐)는 오는 27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기뻐(Deeper)'를 발매한다.
하이키는 20일 정오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기뻐' 흑백 콘셉트 포스터를 공개하며 신곡 발매를 공식화했다.
한편 하이키의 신곡 '기뻐'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키(H1-KEY, 서이·리이나·휘서·옐)는 오는 27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기뻐(Deeper)’를 발매한다.
‘기뻐’는 위로와 감동을 주는 하이키의 음악색을 그대로 녹인 ‘하이키노트(H1-KEYnote)’ 프로젝트의 두 번째 이야기다. 지난달 발매한 첫 번째 싱글 ‘띵킨 어바웃 유(Thinkin’ About You)‘가 국내외 리스너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은 만큼 이번 신곡 역시 높은 완성도가 기대된다.
하이키는 20일 정오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기뻐‘ 흑백 콘셉트 포스터를 공개하며 신곡 발매를 공식화했다. 이미지에는 화이트톤 의상을 입고 청초한 미모를 뽐내는 네 멤버의 얼굴이 담겼고, 살짝 시크한 분위기가 감도는 무표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게시물 하단에 ’Cloudy(흐림)‘라는 날씨를 의미하는 텍스트가 담겨 눈길을 끈다. 단어와 포스터 분위기가 절묘하게 매치된 가운데, 하이키가 선보일 새로운 콘셉트에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하이키노트‘ 프로젝트는 ’하이키‘와 ’Keynote‘의 합성어로, 하이키 음악의 기조이자 그룹이 가진 ’좋은 음악‘이라는 정체성에서 출발했다. 멤버들은 첫 번째 싱글 ’띵킨 어바웃 유‘에 이어 두 번째 싱글 ’기뻐‘를 통해 다채롭고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하이키의 신곡 ’기뻐‘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포토] 김고은, ‘파묘’로 입장 - 스타투데이
- [포토] 김고은, 긴장된 모습으로 - 스타투데이
- “인생은 구름 같은 것” 방실이, 끝내 무대로 돌아오지 못했다 - 스타투데이
- “아픔 없는 곳에서 쉬길”...‘17년 투병’ 방실이 별세에 애도 물결[종합] - 스타투데이
- [포토] 영화 ‘파묘’의 장재현 감독 - 스타투데이
- [포토] 유해진, 깊은 연기로 - 스타투데이
- [포토] ‘파묘’ 김고은, 신들린 연기 - 스타투데이
- 김세정, 청량미모 청청패션 [★스타일] - 스타투데이
- [포토] 최민식, 강렬한 연기 - 스타투데이
- [포토] ‘파묘’, 한국형 오컬트의 완성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