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무원 출신' 성해은, 연예인 하길 잘했다...무결점 몸매 인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빙 인기 시리즈 '환승연애 2'에 출연해 스타덤에 오른 성해은이 남다른 몸매를 자랑했다.
한편, 성해은은 '환승연애 2'에서 7년 연애 한 전 남자 친구 규민과의 연애스토리를 공유하고 그에게 매달리는 순애보 모습을 보여 큰 인기를 얻었다.
성해은은 '환승연애 2' 출연 전 대한항공에서 승무원으로 근무했으나 방송 출연 후 인기에 힘입어 광고, 방송 촬영을 하는 인플루언서로 전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최이재 기자] 티빙 인기 시리즈 '환승연애 2'에 출연해 스타덤에 오른 성해은이 남다른 몸매를 자랑했다.
지난 19일 성해은은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압박스타킹 브랜드 광고 촬영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그녀는 어깨가 드러나는 보라색 오프숄더 미니 드레스를 착용했으며 신발은 굽이 없는 하얀색 스니커즈를 신었다.
또 다른 사진에서 성해은은 핑크색 블라우스를 입고 '똥머리'를 해 청순하면서도 단아한 모습을 선보였다.
그녀의 게시물에 팬들은 "아니.. 운동화를 신었네? '갓지컬'이다", "몸매가 너무 좋다", "마네킹 같다", "운동화 신고 비율이 정말 좋다" 등의 댓글을 달았다.
최근 상하이 여행 게시물을 올렸을 때도 네티즌들은 "운동을 정말 열심히 하는 것 같다", "뒷태가 너무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실제로 성해은은 '운동광'으로 알려져 있다. 그녀는 '환승연애 2'에 출연했을 당시 운동선수 출연진 남희두와 운동과 관련해 이야기를 나누는가 하면 유튜브 채널에서 자신의 운동 루틴을 공유하기도 했다.
심지어 여행에 가서도 틈새 운동을 하는 모습을 보여 모두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성해은은 '환승연애 2'에서 7년 연애 한 전 남자 친구 규민과의 연애스토리를 공유하고 그에게 매달리는 순애보 모습을 보여 큰 인기를 얻었다.
그녀는 '환승연애 2' 최종 선택에서 규민이 아닌 연하남 현규를 택했고, 지금까지도 예쁜 사랑을 나누고 있다.
성해은은 '환승연애 2' 출연 전 대한항공에서 승무원으로 근무했으나 방송 출연 후 인기에 힘입어 광고, 방송 촬영을 하는 인플루언서로 전향했다.
최이재 기자 cyj@tvreport.co.kr / 사진= 성해은 소셜미디어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한 줄도 몰랐던 아이돌, 아들 있나...멤버의 충격 '음성 메시지' 나왔다
- '26세 연하'인 딸뻘 여친과 '동거' 시작한 男배우...충격 근황
- '납치·강간' 당한 여친 직접 구한 男스타, 감동적인 근황 전했다...
- 재치기하다 '갈비뼈' 부러진 女스타...생각보다 상태 심각하다
- 유명 스타 커플, 결별설 나왔다...둘다 '활동 중단' (+충격)
- 10살 딸이 그린 '누드 사진'의 정체...아빠의 현 여친이었다 (+충격)
- 방송국 직원이 뽑은 '최악의 MC' 1위는...'실명'도 나왔다
- 춤 추다가 '팬티' 노출한 치어리더...팬들도 '깜짝' (+사진)
- 재산 '2000억' 부자의 청혼을 과감히 거절한 女가수 누구?
- '셋째' 아빠도 모르는데...'넷째' 또 임신한 女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