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 출신 송승현, 연예계 은퇴→결혼 “행복하게 살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FT아일랜드 출신 송승현이 결혼 소감을 밝혔다.
20일 스포츠서울은 송승현이 오는 6월 오랜 연인과 결혼하며 이후 미국에서 요식업 사업체를 운영하는 예비 장인의 가업을 이어받을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이에 송승현은 SNS에 "내 결혼 발표 소식을 나도 기사로 접하게 됐다. 주변 관계자 누군가 직접 제보를 하였는데 가르쳐주실 수는 없다고 하더라. 이 모든 게 참 낯설고 어렵게 느껴졌다"고 토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FT아일랜드 출신 송승현이 결혼 소감을 밝혔다.
송승현은 지난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민 끝에 연예계를 떠나 아마도 한국을 떠나 새로운 삶을 살아보고자 한다”고 은퇴 소식을 알렸다. 그는 “나를 위해 하루하루 매일 달릴 수 있는 건강한 규칙적인 새로운 삶을 도전해보려고 한다”면서 팬들에게 미안하면서도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가운데 송승현의 은퇴 이후 행보에 대한 보도가 나왔다. 20일 스포츠서울은 송승현이 오는 6월 오랜 연인과 결혼하며 이후 미국에서 요식업 사업체를 운영하는 예비 장인의 가업을 이어받을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이에 송승현은 SNS에 “내 결혼 발표 소식을 나도 기사로 접하게 됐다. 주변 관계자 누군가 직접 제보를 하였는데 가르쳐주실 수는 없다고 하더라. 이 모든 게 참 낯설고 어렵게 느껴졌다”고 토로했다. 그는 직접 먼저 팬들에게 발표하지 못한 것에 대해 아쉬움을 표하면서도 “이렇게 발표된 거 행복하게 살아보겠다”고 당찬 소감을 밝혔다.
이어 “축하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 결혼 외에 기재돼 있는 정확하지 않은 정보에 대해서는 기회가 오면 다시 한 번 알려드리겠다”고 전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E컵’ 김현영 “가슴 사이즈 공개 후회해” (노빠꾸탁재훈)
- 르세라핌 허윤진, 너무 과한 의상 콘셉트 [포토 화보]
- 방실이, 오늘(20일) 별세…17년간 뇌경색 투병
- 유니크 성주 유부남-애아빠 의혹…라방 중 멤버 폭로설 “확인 중”
- ‘돌연 잠적’ 도대윤, 정신 병원 강제 입원까지…충격 근황 (물어보살)[TV종합]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
- ‘류필립♥’ 미나, 51세 안 믿기는 애플힙…군살 제로 몸매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