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숙소 공개…"위트 있고 아티스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뉴진스' 멤버들이 거주하고 있는 숙소 내부가 공개됐다.
가구 거래 업체 앤더슨씨 디자인(AndersonC design)은 20일 소셜미디어에 "민희진 대표로부터 뉴진스 멤버들의 숙소 스타일링을 맡겨 보고 싶다는 연락을 받았다"면서 뉴진스 숙소 내부를 공개했다.
국내외 활동으로 분주한 상황에서도 민희진 대표는 뉴진스 멤버들이 자신들의 방에 들어갈 가구들을 직접 선택하고 구입하게 했다고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걸그룹 '뉴진스' 멤버들이 거주하고 있는 숙소 내부가 공개됐다.
가구 거래 업체 앤더슨씨 디자인(AndersonC design)은 20일 소셜미디어에 "민희진 대표로부터 뉴진스 멤버들의 숙소 스타일링을 맡겨 보고 싶다는 연락을 받았다"면서 뉴진스 숙소 내부를 공개했다. 깔끔한 인테리어와 다채로운 색상의 가구들이 눈길을 끌었다.
가구 업체 측에 따르면, 뉴진스 멤버들은 최근 각자의 공간이 있는 숙소로 이사했다. 국내외 활동으로 분주한 상황에서도 민희진 대표는 뉴진스 멤버들이 자신들의 방에 들어갈 가구들을 직접 선택하고 구입하게 했다고 한다.
업체 측은 "어떤 멤버는 세월의 흔적이 있는 우드 느낌을, 어떤 멤버는 팝하고 메탈릭한 느낌을, 어떤 멤버는 편히 휴식할 수 있는 가구의 기능성을, 어떤 멤버는 가구의 아티스틱한 요소를, 또 어떤 멤버는 위트 있고 트랜스폼이 가능한 가구를 선호했다"고 전했다.
또 "(민희진 대표가) 멤버들이 매일 앉을 소파와 다이닝 체어 패브릭을 고르시는데 무려 한 시간 반을 고심했다. 멤버들이 지내는 숙소를 이런 정성과 이런 퀄리티로 꾸며준다는 건 멤버들이 잘 배우고 성장하라는 진심 어린 마음 없이는 불가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제작한 뉴진스는 2022년 7월 데뷔해 '어텐션(Attention)' '디토(Ditto)' '하이프 보이(Hype Boy)' '슈퍼 샤이(Super Shy)' 등 히트곡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