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광주·전남 선거구 8곳 단수공천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의힘이 광주·전남 선거구 8곳에서 경선 없이 후보 1명을 내기로 하는 등, 공천 작업에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앞서 여수갑에 박정숙 전남도당 산림환경분과위원장을 단수 공천했고, 광주 선거구 5곳에도 후보를 1명씩 내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 광주]국민의힘이 광주·전남 선거구 8곳에서 경선 없이 후보 1명을 내기로 하는 등, 공천 작업에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어제(19일) 순천·곡성·구례 갑과 을에 각각 김형석 전 통일부 차관과 이정현 지방시대위원회 부위원장을 단수 공천하기로 했습니다.
국민의힘은 앞서 여수갑에 박정숙 전남도당 산림환경분과위원장을 단수 공천했고, 광주 선거구 5곳에도 후보를 1명씩 내기로 결정했습니다.
광주에서 단수 공천이 확정된 선거구와 후보는 광주 동남갑 강현구 전 광주건축사회장, 동남을 박은식 비대위원, 서구갑 하헌식 전 광주 서구을 당협위원장, 광산갑 김정현 전 광주시당 위원장, 광산을 안태욱 전 TBN 광주교통방송 사장 등입니다.
양창희 기자 (share@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Q&A] ‘의료공백’ 현실화…당장 큰 병원 못가나?
- ‘역대 최고 대우’ 류현진, 친정팀 한화로 12년 만에 전격 복귀 합의
- 오늘부터 12개 군병원 응급실 개방…“출입절차 간소화” [오늘 이슈]
- [영상] 그 시절 당돌했던 이강인 “이게 축구야?”
- 올해 전기차 보조금 보니…국산차 ‘맑음’·수입차 ‘흐림’
- ‘서울탱고’ ‘첫차’ 가수 방실이 투병 끝 별세…향년 61세 [오늘 이슈]
- 차에 치여 7.3km 끌려간 50대 여성 숨져
- 치매 엄마와 치맥 파티!…가족도 위로가 필요하다 [창+]
- 식당서 마주친 옆자리 남성…손목 보자마자 112신고 [잇슈 키워드]
- [뉴스in뉴스] 소름주의! 어두운 차창에 비친 여성의 정체…챗GPT는 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