려운, 고현정 만날까 “‘나미브’ 제안받은 작품 중 하나”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려운이 고현정과 호흡을 맞출까.
려운 소속사 럭키컴퍼니 관계자는 2월 20일 뉴스엔에 "'나미브'는 제안받은 작품 중 하나로 검토 중이다"고 밝혔다.
앞서 고현정이 강수현 역을 제안받고 출연을 검토 중이라 밝혀 화제를 모았다.
SBS '꽃선비 열애사', tvN '반짝이는 워터멜론' 등을 통해 대세로 떠오른 려운이 고현정과 호흡을 맞출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배우 려운이 고현정과 호흡을 맞출까.
려운 소속사 럭키컴퍼니 관계자는 2월 20일 뉴스엔에 "'나미브'는 제안받은 작품 중 하나로 검토 중이다"고 밝혔다.
'나미브'는 여자 연예기획사 대표 강수현과 남자 연습생 유진우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강수현은 유진우에게 못된 의도로 접근했지만, 점차 유진우가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진심으로 도와준다. 려운은 연습생 유진우 역을 제안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고현정이 강수현 역을 제안받고 출연을 검토 중이라 밝혀 화제를 모았다. SBS '꽃선비 열애사', tvN '반짝이는 워터멜론' 등을 통해 대세로 떠오른 려운이 고현정과 호흡을 맞출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나미브'는 영화 '걸캅스'의 정다원 감독이 연출을, 영화 '국가부도의 날' 엄성민 작가가 극본으로 참여한다.
(사진=뉴스엔 DB)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시청률 경각심 필요한 ‘나는 솔로’ 모솔 편 자체 브레이크 타임중?[TV와치]
- 故이선균 떠나보낸 소속사 명절 단체샷, 아내 전혜진 센터에…복귀 기대감
- 전공의 파업 시작인데…고윤정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타이밍 어쩌나[TV보고서]
- 파비앙, 이강인 논란 불똥 후 “많은 사람들이 너희 나라 돌아가라고”[종합]
- 강원래, 휠체어 거부 극장서 9일만 ‘건국전쟁’ 관람 “물의 일으켜 죄송”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