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레나 고메즈, 거품 목욕 도중 '셀카' 올렸다...남친 기다리나 [할리웃통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명 가수 셀레나 고메즈가 파리에서 홀로 휴가를 즐겼다.
지난 18일(현지 시간) 셀레나 고메즈는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파리에서 여유를 즐기는 사진을 공유하며 "40 hours. Paris. LOVE ON 2/22"이라고 올렸다.
셀레나 고메즈는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베니 블랑코와 함께하는 사진을 자주 올리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최이재 기자] 유명 가수 셀레나 고메즈가 파리에서 홀로 휴가를 즐겼다.
지난 18일(현지 시간) 셀레나 고메즈는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파리에서 여유를 즐기는 사진을 공유하며 "40 hours. Paris. LOVE ON 2/22"이라고 올렸다.
사진 속 그녀는 홀로 카페에 가 크루아상과 커피를 즐겼으며 거품이 가득한 욕조에서 거품 목욕을 하고 있었다. 또한, 에펠탑을 배경으로 거리를 활보했다.
셀레나 고메즈가 게시물을 올리자마자 해당 게시물은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으며 그녀의 팬들은 "파리의 감성과 셀레나 고메즈가 정말 잘 어울린다", "다리가 정말 길다"고 칭찬했다. 동시에 그녀가 착용하고 있던 선글라스에 대해서도 궁금해했다.
그녀는 파리에 방문하기 며칠 전 소셜미디어를 통해 신곡 'Love On' 발매를 발표했으며 파리 휴가 사진을 공유하면서도 자신의 컴백을 홍보해 많은 기대를 자아냈다.
한편, 셀레나 고메즈는 프로듀서 베니 블랑코와 노래 'I Can't Get Enough'를 함께 작업하며 만나 지난해 6월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지난해 12월 셀레나 고메즈는 베니 블랑코와 껴안고 있는 사진을 공개하며 "여러분 한 사람 한 사람에게 얼마나 감사하고 사랑하는지 상기시켜 주고 싶다"며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했다.
셀레나 고메즈는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베니 블랑코와 함께하는 사진을 자주 올리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 최근에는 함께 '베이킹'하는 사진을 게시해 모두의 부러움을 샀다.
최이재 기자 cyj@tvreport.co.kr / 사진= 셀레나 고메즈 소셜미디어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한 줄도 몰랐던 아이돌, 아들 있나...멤버의 충격 '음성 메시지' 나왔다
- '26세 연하'인 딸뻘 여친과 '동거' 시작한 男배우...충격 근황
- '납치·강간' 당한 여친 직접 구한 男스타, 감동적인 근황 전했다...
- 재치기하다 '갈비뼈' 부러진 女스타...생각보다 상태 심각하다
- 유명 스타 커플, 결별설 나왔다...둘다 '활동 중단' (+충격)
- 10살 딸이 그린 '누드 사진'의 정체...아빠의 현 여친이었다 (+충격)
- 방송국 직원이 뽑은 '최악의 MC' 1위는...'실명'도 나왔다
- 춤 추다가 '팬티' 노출한 치어리더...팬들도 '깜짝' (+사진)
- 재산 '2000억' 부자의 청혼을 과감히 거절한 女가수 누구?
- '셋째' 아빠도 모르는데...'넷째' 또 임신한 女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