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혜진♥이천희, 결혼 14년 차 맞아? 여전히 꿀 떨어지네 “사랑스러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전혜진이 남편 이천희의 생일을 축하했다.
지난 19일 전혜진은 "HBD"라는 문구와 함께 이천희와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서 전혜진은 이천희와 카메라를 응시하며 인증샷을 남겼다.
특히 사진에는 전혜진과 이천희가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짓고 있어 두 사람의 달달한 분위기가 드러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배우 전혜진이 남편 이천희의 생일을 축하했다.
지난 19일 전혜진은 “HBD”라는 문구와 함께 이천희와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서 전혜진은 이천희와 카메라를 응시하며 인증샷을 남겼다. 특히 사진에는 전혜진과 이천희가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짓고 있어 두 사람의 달달한 분위기가 드러났다.
또한 사진에서 이천희는 볼에 ‘love’라고 적힌 반쪽짜리 하트 스티커를 붙이고 있어 결혼 13년 차에도 여전히 신혼부부처럼 알콩달콩한 분위기를 뽐냈다.
사진을 본 누리꾼은 “사랑스러워”, “달달하다”, “천희님 생일 축하드려요”
한편 전혜진은 배우 이천희와 2011년에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사진=전혜진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시청률 경각심 필요한 ‘나는 솔로’ 모솔 편 자체 브레이크 타임중?[TV와치]
- 故이선균 떠나보낸 소속사 명절 단체샷, 아내 전혜진 센터에…복귀 기대감
- 전공의 파업 시작인데…고윤정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타이밍 어쩌나[TV보고서]
- 파비앙, 이강인 논란 불똥 후 “많은 사람들이 너희 나라 돌아가라고”[종합]
- 강원래, 휠체어 거부 극장서 9일만 ‘건국전쟁’ 관람 “물의 일으켜 죄송”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