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퇴' 송승현 6월 결혼설, 美서 예비 처가 가업 잇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예계 은퇴를 선언한 그룹 에프티 아일랜드(FT 아일랜드) 출신 송승현의 결혼설이 제기됐다.
20일 스포츠서울은 송승현이 오는 6월 서울 강남구의 한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린 후 미국으로 떠난다고 보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연예계 은퇴를 선언한 그룹 에프티 아일랜드(FT 아일랜드) 출신 송승현의 결혼설이 제기됐다.
20일 스포츠서울은 송승현이 오는 6월 서울 강남구의 한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린 후 미국으로 떠난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송승현은 예비 신부와 오랜 기간 교제해 왔다. 연예계를 떠나 미국에서 요식업 사업체를 운영하는 예비 장인의 가업을 이어받을 가능성이 나왔다.
송승현은 결혼설과 관련해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송승현은 지난 15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고민 끝에 연예계를 떠나 아마도 한국을 떠나 새로운 삶을 살아보고자 한다"며 "무슨 일을 하더라도 쉬운 일 그리고 쉬운 사람 관계라는 건 절대 없겠지만 저를 위해 하루하루 매일 달릴 수 있는 건강한 규칙적인 새로운 삶을 도전해보려고 한다"며 돌연 연예계 은퇴를 선언했다.
1992년생인 송승현은 지난 2009년 FT아일랜드 멤버로 데뷔해 활동했다. 2019년 소속사와 전속 계약 종료 후 배우로 전향해 연기 활동을 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티브이데일리DB]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경준, 세간의 비난 보다 장신영의 상처를 더 아파하길 [이슈&톡]
- 중년의 ‘덕질’이 수상해 [신년기획]
- 연예계 종사자 80인이 꼽은 2024 기대작 1위 '오징어 게임2' [신년기획]
- "마약 노출 청소년 돕겠다"… 권지용의 선택은 노블리스 오블리제 [TD현장]
- 煎 걸그룹 출신 A씨, "소속사 대표가 성폭행" 거짓말→무고 피소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