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이락, 헬로카봇 ‘올스타 시리즈’ 론칭… “첫 주자 에이스레스큐·프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콘텐츠 전문 기업 초이락컨텐츠컴퍼니(대표 최종일, 이하 '초이락')의 대표 IP인 '헬로카봇' 올스타 시리즈가 차례로 팬들을 찾아간다.
올스타의 첫 주자로서 헬로카봇 '프론경찰차'와 '에이스레스큐'가 최근 출시됐다.
프로스포츠의 올스타 선발 방식을 응용한 올스타 시리즈는 올해로 10주년을 맞는 헬로카봇 시리즈에서 가장 뛰어나고 인기가 높았던 카봇들을 새롭게 라인업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콘텐츠 전문 기업 초이락컨텐츠컴퍼니(대표 최종일, 이하 '초이락')의 대표 IP인 '헬로카봇' 올스타 시리즈가 차례로 팬들을 찾아간다. 올스타의 첫 주자로서 헬로카봇 '프론경찰차'와 '에이스레스큐'가 최근 출시됐다.
프로스포츠의 올스타 선발 방식을 응용한 올스타 시리즈는 올해로 10주년을 맞는 헬로카봇 시리즈에서 가장 뛰어나고 인기가 높았던 카봇들을 새롭게 라인업 했다. 프론경찰차와 에이스레스큐를 필두로 우가바, 사파리세이버, 트루&K-캅스 경찰특공대세트, 골드렉스 등이 올스타 멤버로 선정됐다.
올스타 시리즈는 오리지널 타이프에 메탈릭, 크리스탈, 골드 등 새로운 컬러나 재질을 덧입은 형태이며, 조만간 애니메이션 특별편을 통해 그 활약상을 드러낼 예정이다. 이를 바탕으로 탄생한 올스타 시리즈는 완구로 더욱 특별하게 완성된 것으로 평가된다.
올스타 시리즈 카봇들은 팬들의 호응이 높았으며, 매력이 도드라지는 제품이라는 공통점이 있다. 예를 들어, 우가바는 로봇 모드일 때 고릴라를 연상시키지만 자동차 모드로는 배트카처럼 멋지게 변신한다. 캐릭터로는 한없이 장난꾸러기이면서도 책임감 넘치는 리더로서의 면모를 갖춰 큰 사랑을 받았다.
헬로카봇 제작사인 초이락컨텐츠컴퍼니 측은 "올스타에 선발된 멤버들은 이번에 더 멋진 모습으로 돌아오게 된다"면서 "초이락 유니버스의 세계관 속에서 다시 만난 이들이 더욱 특별하게 보일 것이다. 이들의 올스타급 활약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Copyright ©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라남도, 출생부터 17세까지 월 20만원씩 지급 '출생수당' 도입 - 베이비뉴스
- 주형환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 부위원장 취임... "저출산 무관한 정책 과감히 폐기" - 베이비뉴스
- 의심 한 달 만에 “나 암 아니래” - 베이비뉴스
- 임신확률 높은 20대 여성 난자동결... 서울시가 지원 확대 나선다 - 베이비뉴스
- 마더케이 반값 세일 ‘마반세’ 시작, 전 제품 50% 할인 - 베이비뉴스
- 드라마 ‘웰컴투 삼달리’ 제주 촬영장소 따라 여행하기 - 베이비뉴스
- 특별한 이상 없이 생리통이 동반된다면? - 베이비뉴스
- 서울시, 임신부 대상 위생용품 4종 19일부터 지급 - 베이비뉴스
- "잘 가, 우리 친구 사쿠라" 국내 최고령 코끼리(59세) 폐사 - 베이비뉴스
- 요즘 청년들이 생각하는 저출산은? "아이에게 투자할 시간과 여유가 없다" - 베이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