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혜, 애둘맘 안 믿기는 완벽 교복핏 “못 참겠으면 DM 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지혜가 위화감 없는 교복핏을 선보였다.
이지혜는 2월 20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언제까지 이런 패션 가능할지는 모르지만 도저히 못 참겠으면 dm 줘"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지혜는 파란 조끼가 돋보이는 스쿨룩을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지혜는 과거 자신이 속했던 그룹 샵 활동 당시를 연상케 하는 더듬이 앞머리도 완벽하게 소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가수 이지혜가 위화감 없는 교복핏을 선보였다.
이지혜는 2월 20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언제까지 이런 패션 가능할지는 모르지만 도저히 못 참겠으면 dm 줘"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지혜는 파란 조끼가 돋보이는 스쿨룩을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지혜는 두 아이의 엄마라고는 믿기지 않는 늘씬한 각선미로 놀라움을 안겼다.
이지혜는 과거 자신이 속했던 그룹 샵 활동 당시를 연상케 하는 더듬이 앞머리도 완벽하게 소화했다. 이지혜 역시 오랜만에 입는 스쿨룩이 만족스러운 듯 환한 미소를 지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우리 언니 윈터인 줄", "우와 너무 예뻐요", "너무 찰떡이라 디엠 넣고 싶어요", "한번 아이돌은 영원한 아이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지혜는 지난 2017년 세무사 문재완과 결혼해 슬하에 2녀를 두고 있다.
(사진=이지혜 소셜미디어)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시청률 경각심 필요한 ‘나는 솔로’ 모솔 편 자체 브레이크 타임중?[TV와치]
- 故이선균 떠나보낸 소속사 명절 단체샷, 아내 전혜진 센터에…복귀 기대감
- 전공의 파업 시작인데…고윤정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타이밍 어쩌나[TV보고서]
- 파비앙, 이강인 논란 불똥 후 “많은 사람들이 너희 나라 돌아가라고”[종합]
- 강원래, 휠체어 거부 극장서 9일만 ‘건국전쟁’ 관람 “물의 일으켜 죄송”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