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삼형제, 한라산 등반 도전→제작진도 낙오(어서와 한국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덴마크 삼형제가 한라산 등반에 도전한다.
2월 22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최고점이 해발 170m인 평지의 나라, 덴마크에서 온 형제들이 한국에서 가장 높은 한라산에 오른다.
제주도 도착 후 한라산으로 향하는 길이 짙은 안개로 깔려있자 형제들이 걱정하며 탐방로 입구에 도착한다.
이번 덴마크 형제들은 날씨 징크스를 깨고 기적처럼 한라산의 멋진 설경을 감상할 수 있을지 기대가 쏠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덴마크 삼형제가 한라산 등반에 도전한다.
2월 22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최고점이 해발 170m인 평지의 나라, 덴마크에서 온 형제들이 한국에서 가장 높은 한라산에 오른다.
산을 본 적 없는 형제들은 “200m 이상으로 올라가 보고 싶었다”고 전한다. 제주도 도착 후 한라산으로 향하는 길이 짙은 안개로 깔려있자 형제들이 걱정하며 탐방로 입구에 도착한다. 이때 탐방로 앞을 유심히 관찰하던 삼형제는 이미 등반 목표를 달성했다며 기뻐한다. 심지어 “돌아가자”라며 농담까지 던진다. 산에 오르지도 않은 이들이 등반에 성공했다고 말하는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모인다.
이어 형제들이 호기롭게 산행에 나선다. 이들은 마주치는 관광객들에게 인사도 잊지 않고 태어나 처음 보는 산속 자연 경관을 감상하며 한라산의 매력에 빠진다. 꿈만 같은 시간도 잠시 형제들 앞에 가파른 계단 지옥이 펼쳐진다. 만능 스포츠맨 둘째 율리우스가 계단을 올라 보지만 그 역시 한라산 앞에서는 속절없이 무너진다. 제작진 사이에서도 낙오자가 대거 발생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그동안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외국인 친구들이 산에 오를 때마다 날씨 운이 없었는데. 이번 덴마크 형제들은 날씨 징크스를 깨고 기적처럼 한라산의 멋진 설경을 감상할 수 있을지 기대가 쏠린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시청률 경각심 필요한 ‘나는 솔로’ 모솔 편 자체 브레이크 타임중?[TV와치]
- 故이선균 떠나보낸 소속사 명절 단체샷, 아내 전혜진 센터에…복귀 기대감
- 전공의 파업 시작인데…고윤정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타이밍 어쩌나[TV보고서]
- 파비앙, 이강인 논란 불똥 후 “많은 사람들이 너희 나라 돌아가라고”[종합]
- 강원래, 휠체어 거부 극장서 9일만 ‘건국전쟁’ 관람 “물의 일으켜 죄송”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