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엉망인 내가 좋아, 창피하거나 부끄럽지 않다”(연애의참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애의 참견' MC들이 고민녀의 다른 모습을 인정 않는 남친의 충격적 언행에 경악한다.
2월 20일 방송되는 KBS Joy '연애의 참견'(연출 장경은 PD) 214회에서는 자신의 일부를 전부로 알고 있는 남자친구의 선 넘은 말과 행동으로 인해 갈등을 겪는 고민녀의 사연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연애의 참견' MC들이 고민녀의 다른 모습을 인정 않는 남친의 충격적 언행에 경악한다.
2월 20일 방송되는 KBS Joy ‘연애의 참견’(연출 장경은 PD) 214회에서는 자신의 일부를 전부로 알고 있는 남자친구의 선 넘은 말과 행동으로 인해 갈등을 겪는 고민녀의 사연이 공개된다.
세상 모든 일에 관심이 많은 ‘인싸’ 고민녀는 자신이 주관하는 독서 모임에서 “한결같은 모습이 정말 멋있어요”라며 적극적으로 관심을 드러내던 매너 있고 상냥한 남자친구의 “이지적인 모습을 보고 첫눈에 반했다”는 고백에 연애를 시작하게 된다.
하지만 남자친구가 알고 있는 이지적인 모습은 일부일 뿐, 대외적으로는 독서 모임을 운영하는 이지적인 번역가인 고민녀는 사실 집에서는 자연인의 모습을 하고 가끔 “김치 리콜해 달라고 할까?”라고 말하는 허당기 반전 매력의 소유자였고, 남자친구가 좋아한 이지적이고 깔끔한 이미지와 다른 모습을 보여주게 될까 봐 걱정하기 시작한다.
“이사 날짜를 못 맞췄다”라는 남자친구에게 50일간의 동거를 제안받은 고민녀는 자신의 일부 모습을 이상화하는 남자친구에게 실망을 주기 싫어 당황하고, 이에 곽정은은 “누구나 보여주고 싶은 모습과 실제 본 모습과는 차이가 있다”라며 고민녀를 이해하는 반응을 보였다.
“나는 연인에게 밖에서 일할 때의 모습과 완전히 다른 집에서의 모습도 보이길 원한다”고 자신의 가치관을 고백한 한혜진은 “엉망인 내가 나는 되게 좋거든. T.P.O에 맞는 삶을 살고 있을 뿐, 나의 어떤 구석이 창피하거나 부끄럽지 않다”라며 자기애를 드러내기도 했다.
곤란한 상황에 처한 남자친구를 외면할 수 없어 동거를 시작하게 된 고민녀는 우려와는 다르게 동거 생활이 순탄하게 흘러간다고 믿었지만 남자친구는 점점 자신의 기대와 다른 고민녀의 모습에 결국 충격적인 말을 내뱉는다.
이후 고민녀에게 행한 남자친구의 충격적인 행동들에 ‘연애의 참견’ MC들이 일제히 경악하며 이해할 수 없다는 표정을 지었는데, 고민녀의 일부분을 이상화하며 전부가 아닌 일부만 인정하려는 남자친구의 소름 끼치는 만행이 무엇인지는 20일 밤 10시 30분 KBS Joy ‘연애의 참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연애를 시작하자마자 혼자 전력질주하듯 결혼을 향해 달려가는 여자친구의 이해할 수 없는 행동 뒤 감춰진 진실에 충격받은 고민남의 사연도 공개된다.
자신을 2년 동안 짝사랑해 준 여자와 연애를 시작한 28살 고민남은 연애 시작 일주일 만에 부모님께 인사를 드리겠다며 찾아오는 것은 물론, 직장 동료의 청첩장 모임에 말도 없이 찾아와 ‘여보’라는 호칭을 쓰며 여직원들에게 결혼식장 질문부터 웨딩드레스까지 골라 달라며 예비 신부 행세를 하는 여자친구의 모습에 당황스러워한다.
심하게 앞서가는 여자친구의 행동에 주우재와 곽정은은 “특수한 목적이 있다고 밖에 안 보여”, “다른 속내가 있는 듯”이라며 이해할 수 없다는 반응을 보였고 한혜진은 “여기저기 들쑤시고 다니면서 이러면 헤어져도 반 결혼한 사람이 되어있다”며 비판했다.
그러던 어느 날 여자친구가 보낸 뜻밖의 사진 때문에 결혼을 결심한 고민남은 몇 달 후 충격적인 진실을 마주하게 되는데, 혼자 서두르던 여자친구가 결혼을 위해 감춰둔 진실이 무엇인지는 20일 오후 10시 30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시청률 경각심 필요한 ‘나는 솔로’ 모솔 편 자체 브레이크 타임중?[TV와치]
- 故이선균 떠나보낸 소속사 명절 단체샷, 아내 전혜진 센터에…복귀 기대감
- 전공의 파업 시작인데…고윤정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타이밍 어쩌나[TV보고서]
- 파비앙, 이강인 논란 불똥 후 “많은 사람들이 너희 나라 돌아가라고”[종합]
- 강원래, 휠체어 거부 극장서 9일만 ‘건국전쟁’ 관람 “물의 일으켜 죄송”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