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이슈] 박명수, 오랜만에 유재석과 투샷 볼까…"2월 중에 만나 밥 살 것" ('라디오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디오쇼' 박명수가 유재석과의 만남을 예고해 기대를 높였다.
20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이하 '라디오쇼')에서는 DJ 박명수가 방송인 김태진과 함께 '모발 모발(Mobile) 퀴즈쇼' 코너를 진행했다.
이날 한 청취자는 박명수에게 유재석과 2월달에 만날 예정인지에 대해 물었다.
앞서 유재석은 지난 17일 유튜브 채널 '뜬뜬'의 웹예능 '핑계고'에서 박명수를 언급해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라디오쇼' 박명수가 유재석과의 만남을 예고해 기대를 높였다.
20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이하 '라디오쇼')에서는 DJ 박명수가 방송인 김태진과 함께 '모발 모발(Mobile) 퀴즈쇼' 코너를 진행했다.
이날 한 청취자는 박명수에게 유재석과 2월달에 만날 예정인지에 대해 물었다. 이에 그는 "2월에 유재석을 만날 예정이다. 개인적으로 만나서 밥을 사려고 한다"고 답했다.
앞서 유재석은 지난 17일 유튜브 채널 '뜬뜬'의 웹예능 '핑계고'에서 박명수를 언급해 화제를 모았다. 그는 "박명수 형이 나한테 먼저 전화를 했다"며 "2월쯤 다 같이 보려고 한다"고 전했다.
또한 다른 청취자는 김태진에게 "다른 게스트들은 피곤해 보일 때도 있는데 항상 태진 씨는 활기차 보인다"고 말했다. 이에 김태진은 "카메라 앞에서 피곤한 티를 내는 건 직무 유기이자, 업무태만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박명수를 향해 "가장 피곤해하시지 않냐"고 되물었고, 박명수는 "저는 연기다. 방송에서 하품 다섯 번을 하면 곤장 5대를 맞아야 한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무속인 정호근, 작두타고 갑자기..“아무나 못 타는 것”
- “인종차별 당했다” 권상우♥손태영, 美유학 9세 딸 공개
- ‘최양락♥’ 팽현숙 “생활고 시달렸는데..박명수가 은인”
- 사회적 유부녀 김지민 "♥김준호와 결혼 약속한 사이 아냐”
- 조영구 확 바뀐 외모 충격..얼굴 왜 이렇게 달라졌어? (동치미)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