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비 미레→켈리 "신사동 호랭이, 아프로비츠 특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라이비가 작곡가 신사동 호랭이의 특훈을 받았다.
2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성암아트홀에서 트라이비(켈리, 지아, 소은, 송선, 현빈, 미레)의 네 번째 싱글 'Diamond(다이아몬드)'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한편 트라이비의 신보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됐다.
그리고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성동구 연무장길 온더무브에서 트라이비 컴백 기념 팝업스토어가 운영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트라이비가 작곡가 신사동 호랭이의 특훈을 받았다.
2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성암아트홀에서 트라이비(켈리, 지아, 소은, 송선, 현빈, 미레)의 네 번째 싱글 'Diamond(다이아몬드)'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Diamond'는 각자 살아온 방식도, 문화도, 개성도 다른 여섯 소녀들이 고난과 역경을 딛고 내 안의 진정한 나를 찾는 과정을 'Diamond'에 비유한 신보다. 다듬어지지 않았던 원석이었던 멤버들이 결국에는 존재만으로 완벽한 다이아몬드처럼 빛난다는 뜻을 담았다.
동명의 타이틀곡 'Diamond'는 포기하고 싶은 순간, 나를 일으켜주는 주문을 외우는 듯한 긍정적인 노랫말이 담긴 노래다. 모두가 따라 부를 수 있는 후렴, Afrobeats(아프로비츠) 특유의 여유로운 분위기가 트라이비의 보컬과 잘 어우러졌다. 수록곡 'Run(런)'은 멤버들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서로에게 혹은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각자의 소망을 담아냈다.
이번 타이틀곡은 신사동호랭이가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미레는 "전체적으로 음이 낮고 여유로운 느낌을 살려야 하는 곡이었다. 이 부분을 중점적으로 연습했다. PD님께 내 녹음본을 보내드리며 피드백을 받았다. 낯선 발음은 직접 녹음하고 시범을 보여주셨다
켈리는 "PD님께서 이번 노래는 생소한 장르니까 비슷한 곡들을 최대한 많이 들으라고 하시더라. 최대한 익숙해지기 위해 경청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트라이비의 신보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됐다. 그리고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성동구 연무장길 온더무브에서 트라이비 컴백 기념 팝업스토어가 운영된다.
iMBC 이호영 | 사진출처 티알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트라이비, '다이아몬드' 트랙리스트·리릭 티저 공개 '기대 UP'
- 트라이비, 새 싱글 '다이아몬드' 컴백 스케줄러 공개
- 트라이비, 1년만 컴백…'다이아몬드' 스포일러 기습 공개
- 트라이비, 1년 만에 돌아온다…20일 '다아이몬드' 발매 확정
- 트라이비, 크리스마스 캐럴 앨범 발매 확정 '궁금증 UP'
- '오우학' 미미로즈, 서울문화고 홀린 기분 좋은 플러팅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