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비 송선 “독감 걸린 채 콘서트...팬들 보니 아프지 않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라이비 송선이 팬 콘서트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트라이비는 지난 1월 첫 번째 팬 콘서트 '컴 트루(COME TRUE)'를 성황리에 마쳤다.
송선은 한국에서 연 첫 번째 팬 콘서트라 감회가 남달랐을 것 같다는 말에 "곡 리스트 선정에 고민을 많이 했다. 다 보여드리고 싶은 욕심이 있었지만, 시간 관계상 다 보여드리지 못해서 평상시 보여드리지 못했던 무대를 위주로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라이비(송선, 켈리, 현빈, 지아, 소은, 미레)는 20일 오후 2시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성암아트홀에서 네 번째 싱글 앨범 ‘다이아몬드(Diamond)’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트라이비는 지난 1월 첫 번째 팬 콘서트 ‘컴 트루(COME TRUE)’를 성황리에 마쳤다. 송선은 한국에서 연 첫 번째 팬 콘서트라 감회가 남달랐을 것 같다는 말에 “곡 리스트 선정에 고민을 많이 했다. 다 보여드리고 싶은 욕심이 있었지만, 시간 관계상 다 보여드리지 못해서 평상시 보여드리지 못했던 무대를 위주로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팬 콘서트날 하필 제가 독감에 걸려서 목소리가 잘 안 나왔다. 그래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 가까이서 무대를 즐기는 팬들을 보니까 아픈 것이 싹 사라질 만큼 너무 행복했다”라고 소회를 밝혔다.
한편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다이아몬드’는 포기하고 싶은 순간, 나를 일으켜주는 주문을 외우는 듯한 긍정적인 노랫말이 인상적인 노래다. 댄스 크루 레이디바운스의 놉이 안무 메이킹에 참여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트라이비 “1년만 컴백, 조금 불안했지만 지금 너무 행복해” - 스타투데이
- 손연재 득남 소감 “세상 모든 걸 다 가진 느낌” - 스타투데이
- [포토] 트라이비, 컴백 무대 즐겨요 - 스타투데이
- ‘웨딩 임파서블’ 문상민 “대형견 연하남 캐릭터=리트리버” - 스타투데이
- [포토] 컴백 트라이비, 신나게 점프 - 스타투데이
- [포토] 트라이비, ‘다이아몬드’로 컴백 - 스타투데이
- ‘웨딩 임파서블’ 전종서, 첫 드라마 도전 “너무 좋아” - 스타투데이
- [포토] 트라이비 미레, ‘다이아몬드’처럼 - 스타투데이
- [포토] 트라이비 현빈, 매니시 매력 - 스타투데이
- [포토] 트라이비 송선, 애교 넘치는 손하트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