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선우, '아이돌라디오' 시즌4 DJ로 성공적 데뷔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유일의 아이돌 전문 라디오 프로그램인 '아이돌라디오'(MBC FM4U 91.9MHz) 시즌 4의 새 DJ더보이즈 선우가 지난 19일, 첫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선우는 "앞으로 청취자 여러분의 눈과 귀를 책임지겠다" 라는 자신있는 포부와 함께, 직접 작사, 작곡한 새로운 로고송을 라이브로 선보이며 올라운더 DJ로서의 면모를 아낌없이 보여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국내 유일의 아이돌 전문 라디오 프로그램인 '아이돌라디오'(MBC FM4U 91.9MHz) 시즌 4의 새 DJ더보이즈 선우가 지난 19일, 첫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선우는 "앞으로 청취자 여러분의 눈과 귀를 책임지겠다" 라는 자신있는 포부와 함께, 직접 작사, 작곡한 새로운 로고송을 라이브로 선보이며 올라운더 DJ로서의 면모를 아낌없이 보여주었다. 이어서, 자신의 이름인 선우의 '선'을 귀엽게 부른, '떤디'라는 DJ 애칭을 소개했다. 또한 리오넬 메시, 티모시 샬라메 등 제작진이 준비한 전 세계 스타들의 깜짝(?) 축하 메시지를 읽으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날 '아이돌라디오'의 첫 게스트로 더보이즈 제이콥이 출연했다. 제이콥과 선우는 더보이즈의 역대 타이틀곡 댄스메들리, 유행 챌린지, 감동 선물하기 등의 미션을 진행했다. 제이콥은 DJ로서 첫발을 내딛는 선우에게 "편안한 진행을 잘하는 DJ가 될 것 같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방송 내내 편안하고 여유로운 모습으로 팬들과 소통하며 진행한 선우는 "청취자와 게스트 모두 힐링할 수 있는 DJ가 되겠다"며 향후 활약을 기대케 했다.
'아이돌라디오' 시즌4는 매주 월, 수 저녁 9시, MBC 라디오 공식 유튜브 채널 '므흐즈'를 통해 생방송 된다. 라디오에서는 매주 토요일 밤 자정, MBC FM4U (서울·경기지역 91.9MHz)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