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개월 도대윤 “버스커버스커 장범준 8년간 아무 조건 없이 작업실 지원”(물어보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투개월 출신 도대윤이 그룹 버스커버스커 멤버 장범준에 관한 미담을 공개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는 도대윤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2011년 8월 12일부터 같은 해 11월 11일까지 방송된 Mnet '슈퍼스타K 3'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투개월 출신 도대윤은 활동 중단 후의 근황을 전했다.
이날 도대윤은 투개월의 멤버 김예림을 향해 "제대로 사과할 시간을 못 가져서 너무 미안했다"라며 미안함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그룹 투개월 출신 도대윤이 그룹 버스커버스커 멤버 장범준에 관한 미담을 공개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는 도대윤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2011년 8월 12일부터 같은 해 11월 11일까지 방송된 Mnet ‘슈퍼스타K 3’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투개월 출신 도대윤은 활동 중단 후의 근황을 전했다.
이날 도대윤은 투개월의 멤버 김예림을 향해 “제대로 사과할 시간을 못 가져서 너무 미안했다”라며 미안함을 드러냈다.
또한 도대윤은 “미국에 가서는 창고 일, 뉴욕 바 아르바이트, 대기업 협력사에서 핸드폰 관련 일도 해보며 생계를 이어갔지만, 흥미도 못 느끼고 행복하지 않아 내 의지로 음악을 다시 해봐야겠다 결심해 2년 전 다시 한국으로 돌아왔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도대윤은 “소속사 없이 장범준의 작업실을 같이 쓰고 있다. 8년간 아무 조건 없이 챙겨줬다. 첫 개인 앨범이었던 ‘다시 봄’도 장범준의 동생과 작업했다”라며 설명했다.
이어 서장훈은 “생계가 있으니 음악만 하고 있을 순 없고 범준이 형 바짓가랑이를 붙잡고 늘어지더라도 노래 하나 써달라고 피처링도 해달라고 해서 내고 그래도 반응이 없으면 취미로 가야 한다”라고 현실적인 조언을 했다. (사진=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시청률 경각심 필요한 ‘나는 솔로’ 모솔 편 자체 브레이크 타임중?[TV와치]
- 故이선균 떠나보낸 소속사 명절 단체샷, 아내 전혜진 센터에…복귀 기대감
- 전공의 파업 시작인데…고윤정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타이밍 어쩌나[TV보고서]
- 파비앙, 이강인 논란 불똥 후 “많은 사람들이 너희 나라 돌아가라고”[종합]
- 강원래, 휠체어 거부 극장서 9일만 ‘건국전쟁’ 관람 “물의 일으켜 죄송”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