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범퍼형 패밀리 침대 프레임 '릴리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몬스 침대가 패밀리 전용 범퍼형 침대 프레임 '릴리안'을 20일 출시했다.
신생아부터 어린 아이, 부모가 같이 잘 수 있는 패밀리 침대의 프레임으로 적합하다.
라이트 그레이 색상의 전용 사이드 가드는 생활 방수, 오염에 강한 소재로 만들었다.
릴리안 프레임은 퀸(QE), 슈퍼싱글(SS)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몬스 침대가 패밀리 전용 범퍼형 침대 프레임 '릴리안'을 20일 출시했다. 신생아부터 어린 아이, 부모가 같이 잘 수 있는 패밀리 침대의 프레임으로 적합하다.
릴리안은 가족 구성원 수에 따라 분리해서 조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라이트 그레이 색상의 전용 사이드 가드는 생활 방수, 오염에 강한 소재로 만들었다. 푹신한 쿠션감을 더하고 가장자리를 둥글게 처리해 안전 걱정 없이 쓸 수 있다.
전용 사이드 가드는 ‘기본형’, ‘데이베드형’, ‘양쪽가드형’, ‘범퍼가드형’ 등 집안 공간 구조에 따라 원하는 대로 배치하면 된다. 릴리안 프레임은 퀸(QE), 슈퍼싱글(SS)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됐다. 전용 사이드 가드는 대, 소 두 가지 사이즈 중 선택 가능하다.
신제품 프레임을 포함한 시몬스 모든 프레임은 국가 공인 기준 등급(E1)보다 높은 E0급의 친환경 자재를 썼다.
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공황 또 온다" 경고…전세계 자금 빨아들이는 회사의 정체
- "이러다 진짜 파산하는 거 아니냐"…분양 계약자들 '분노'
- "당첨되면 20억 진짜 로또"…'줍줍' 역대급 경쟁률 예고
- 3일에 한 번꼴로 샀다…'한화家 막내' 김동선이 40억 쓴 종목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 유튜브 나왔던 '송중기 닮은꼴'…175억 '돈방석' 앉았다
- "성지순례 왔어요"…5개월 전 '이강인 사주' 어땠길래
- "오킹에게 어떤 투자 강요도 한 적 없다"…위너즈 카톡 폭로
- 상습 음주운전에 운전자 바꿔치기…이루, 다시 법정 선다
- "감독·배우 옆에 누구야?"…英 아카데미상 잠입한 유튜버
- 마이바흐 탄 김정은에게 1700억 車 자랑하더니…푸틴, 자동차 선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