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상민 로코 연하남 소원 이뤘다 “대형견美 뽐내, 리트리버 레퍼런스” (웨딩 임파서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웨딩 임파서블' 문상민이 로맨틱 코미디 작품에서 연하남을 연기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문상민은 로맨틱 코미디 속 대형견 연하남을 해보고 싶다는 소망을 밝혔었다.
'웨딩 임파서블'은 인생 첫 주인공이 되기 위해 남사친과 위장 결혼을 결심한 무명 여배우 나아정(전종서 분)과 이 결혼을 결사반대하는 형바라기 예비 시동생 이지한(문상민)의 막상막하 로맨틱 미션을 그린 드라마.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웨딩 임파서블' 문상민이 로맨틱 코미디 작품에서 연하남을 연기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2월 20일 오후 tvN 새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극본 박슬기 오혜원, 연출 권영일)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권영일 감독을 비롯해 배우 전종서, 문상민, 김도완, 배윤경이 참석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문상민은 생계형 재벌 3세 이지한 역을 연기한다. 문상민은 모범생과 결혼 훼방꾼의 유쾌한 이면을 보여줄 예정이다.
문상민은 로맨틱 코미디 속 대형견 연하남을 해보고 싶다는 소망을 밝혔었다. 문상민은 "너무 행복하다. 이렇게 빨리 기회가 올 줄 몰랐다. 기회가 온 만큼 열심히 잡으려고 노력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문상민은 "부담도 됐지만 배우분들과 감독님이 편하게 만들어 주셔서 마음껏 대형견 연하남을 뽐낼 수 있었다"고 털어놨다.
문상민은 대현경 중에서도 리트리버 쪽인 것 같다며 "덩치가 있는 편이다 보니까 레퍼런스를 리트리버로 잡았다"고 했다.
‘웨딩 임파서블’은 인생 첫 주인공이 되기 위해 남사친과 위장 결혼을 결심한 무명 여배우 나아정(전종서 분)과 이 결혼을 결사반대하는 형바라기 예비 시동생 이지한(문상민)의 막상막하 로맨틱 미션을 그린 드라마.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시청률 경각심 필요한 ‘나는 솔로’ 모솔 편 자체 브레이크 타임중?[TV와치]
- 故이선균 떠나보낸 소속사 명절 단체샷, 아내 전혜진 센터에…복귀 기대감
- 전공의 파업 시작인데…고윤정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타이밍 어쩌나[TV보고서]
- 파비앙, 이강인 논란 불똥 후 “많은 사람들이 너희 나라 돌아가라고”[종합]
- 강원래, 휠체어 거부 극장서 9일만 ‘건국전쟁’ 관람 “물의 일으켜 죄송”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