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나라, 한국제지연합회 주최 '제39회 우수제지인상' 수상 영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김민환)가 한국제지연합회 주관 '제39회 우수제지인상'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깨끗한나라는 20일 서울 장충동 서울클럽에서 열린 '제39회 우수제지인상' 시상식에서 청주공장 공무팀 곽종신 반장, HL사업부 화장지생산팀 이창희 팀장이 수상했다.
이창희 팀장은 지난 2010년 입사해 13년간 화장지 초지 및 가공 생산성 향상, 품질 개선, 폐품 로스(Loss) 절감, 제조 원가 절감 등을 통해 제지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이비뉴스 소장섭 기자】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김민환)가 한국제지연합회 주관 '제39회 우수제지인상'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깨끗한나라는 20일 서울 장충동 서울클럽에서 열린 '제39회 우수제지인상' 시상식에서 청주공장 공무팀 곽종신 반장, HL사업부 화장지생산팀 이창희 팀장이 수상했다.
우수제지인상은 국내 제지산업 발전을 도모하고 제지혁신 활동에 기여한 제지인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수상자인 곽종신 반장은 지난 1994년 입사해 약 29년간 공무팀에 근무하면서 설비 트러블 예방 및 작업 표준화를 통한 공정안정화에 앞장서는 등 제지산업 발전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았다. 또한 적극적인 업무수행능력을 통해 구성원들의 새로운 아이디어를 이끌어내고 안전의식 강화에 큰 역할을 했다.
이창희 팀장은 지난 2010년 입사해 13년간 화장지 초지 및 가공 생산성 향상, 품질 개선, 폐품 로스(Loss) 절감, 제조 원가 절감 등을 통해 제지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또한 RTD, MES 등 업무 효율화 시스템을 도입하고 공정 개선으로 화장지생산팀의 기틀을 다지는데 기여했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회사 발전을 넘어 제지산업 발전을 위해 애써주신 수상자 두 분의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앞으로도 깨끗한나라는 전 임직원이 힘을 하나로 모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K-제지업의 거점으로 발전시켜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Copyright ©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라남도, 출생부터 17세까지 월 20만원씩 지급 '출생수당' 도입 - 베이비뉴스
- 주형환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 부위원장 취임... "저출산 무관한 정책 과감히 폐기" - 베이비뉴스
- 임신확률 높은 20대 여성 난자동결... 서울시가 지원 확대 나선다 - 베이비뉴스
- 의심 한 달 만에 “나 암 아니래” - 베이비뉴스
- 마더케이 반값 세일 ‘마반세’ 시작, 전 제품 50% 할인 - 베이비뉴스
- 드라마 ‘웰컴투 삼달리’ 제주 촬영장소 따라 여행하기 - 베이비뉴스
- 특별한 이상 없이 생리통이 동반된다면? - 베이비뉴스
- 서울시, 임신부 대상 위생용품 4종 19일부터 지급 - 베이비뉴스
- "잘 가, 우리 친구 사쿠라" 국내 최고령 코끼리(59세) 폐사 - 베이비뉴스
- 요즘 청년들이 생각하는 저출산은? "아이에게 투자할 시간과 여유가 없다" - 베이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