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 찾은 티모테 살라메, 펭수와 촬영…유재석도 만날 듯

맹성규 매경닷컴 기자(sgmaeng@mkinternet.com) 2024. 2. 20. 13: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할리우드에서 가장 핫한 배우로 꼽히는 티모테 샬라메의 방한이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19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한 샬라메 영상도 화제가 되는가 하면, 서울 여의도의 한 한우 식당에서 샬라메를 봤다는 목격담이 나오고 있다.

해당 식당 측은 SNS에 티모시 샬라메와 촬영한 사진을 게재하고 "'맛있어요'라고 말씀해주시는 순간 굉장히 영광이었다"며 "한국 오셔서 한우는 꼭 먹어야죠"라는 인증 글을 남겼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듄:파트 2’에 ‘폴’ 역할을 연기할 티모테 샬라메. [사진출처 = 워너브라더스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최근 할리우드에서 가장 핫한 배우로 꼽히는 티모테 샬라메의 방한이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19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한 샬라메 영상도 화제가 되는가 하면, 서울 여의도의 한 한우 식당에서 샬라메를 봤다는 목격담이 나오고 있다.

청바지 차림에 큰 백팩을 둘러멘 그는 카메라 플래시 세례를 받으며 입국장으로 들어섰다. 자신을 보기 위해 몰려든 팬들에게 사인을 해주고 사진을 찍어주기도 했다

해당 식당 측은 SNS에 티모시 샬라메와 촬영한 사진을 게재하고 “‘맛있어요’라고 말씀해주시는 순간 굉장히 영광이었다”며 “한국 오셔서 한우는 꼭 먹어야죠”라는 인증 글을 남겼다.

특히, 영화 ‘듄: 파트 2’(이하 ‘듄 2’) 홍보차 한국을 방문한 티모테 샬라메가 ‘국민 MC’ 유재석과의 만남을 검토 중이다.

‘듄 2’ 배급사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측에 따르면, 샬라메는 유재석이 이끄는 tvN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 더 블록’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다. 또 EBS 인기 캐릭터인 펭수와 함께 영화 관련 콘텐츠를 촬영하기로 했다. ‘듄 2’ 공식 홍보 일정이 오는 21일 시작하는 만큼, 샬라메는 20일 휴식을 취하면서 서울을 둘러볼 것으로 보인다.

그는 21일 드니 빌뇌브 감독, 배우 젠데이아, 오스틴 버틀러, 스텔란 스카스가드와 함께 기자간담회에 참석하며 22일에는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 마련된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한다.

샬라메가 한국을 찾은 것은 2019년 ‘더 킹: 헨리 5세’로 부산국제영화제를 찾은 이후 약 5년 만이다

샬라메는 1995년 미국 뉴욕주 맨해튼에서 프랑스 출신 아버지와 미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다. 2008년 광고 모델로 데뷔한 뒤 꽤 오래 무명시절을 보냈다. 여러 영화와 연극에 출연했지만 크게 주목받지 못했다. 그러다가 크리스토퍼 놀런의 ‘인터스텔라’(2014)에 짧게 등장하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다.

‘콜 미 바이 유어 네임’(2018), ‘작은 아씨들’(2020) 등부터 최근작 ‘웡카’까지 주연을 꿰찬 샬라메는 할리우드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젊은 배우 중 하나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