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상우♥손태영 딸, 美 유학 중 인종차별 경험 “문법 공부 더 하고 오라고 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권상우와 손태영의 딸이 인종차별을 경험했다고 털어놨다.
19일 손태영의 개인 채널에는 '엄마 손태영 아빠 권상우 놀래키는 딸 리호 인터뷰 (너무 귀여움,남자친구)'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손태영은 딸과 인터뷰 형식의 대화를 나누던 중 "요즘 인기를 실감하냐"고 물었다.
그러자 딸 리호는 "관심 너무 많이 받으면 힘들다"고 하며 남자친구가 있냐는 질문엔 "남자인 친구는 있지만 애인은 없다. 필요 없다"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권상우와 손태영의 딸이 인종차별을 경험했다고 털어놨다.
19일 손태영의 개인 채널에는 ‘엄마 손태영 아빠 권상우 놀래키는 딸 리호 인터뷰 (너무 귀여움,남자친구)’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손태영은 딸과 인터뷰 형식의 대화를 나누던 중 “요즘 인기를 실감하냐”고 물었다. 그러자 딸 리호는 “관심 너무 많이 받으면 힘들다”고 하며 남자친구가 있냐는 질문엔 “남자인 친구는 있지만 애인은 없다. 필요 없다”고 답했다.
또 리호는 “할 말이 있다”고 하며 유학 중 겪은 인종차별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는 “어떤 남자아이가 ‘You're Japanian'이라고 하더라. 그건 나에게도 일본인에게도 불쾌한 말이다. 'Japanese'가 맞는 단어다. 그래서 Japanian은 틀린 단어니 문법 공부를 더 하라고 말했다”고 이야기하며 “그 친구가 이 영상을 보고 있다면 올바른 문법을 말해주고 싶다”고 덧붙였다.
iMBC 백아영 | 사진출처 손태영 SN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야한 사진관’ 주원-권나라, “어서 오십시오 귀객님”...2차 티저 영상 공개
- 박지선 교수 “‘솔로지옥’ 팬...여전히 ‘연애 리얼리티’ 출연 희망” (한끗차이)
- [포토] 조이, 러블리 해피조이~
- 이지아X강기영, 오민석 향한 본격 복수→로맨스 시작 (끝내주는 해결사)
- 에픽하이, 데뷔 20주년 앙코르 공연 확정...3월 16일 인스파이어 아레나 개최
- [포토] 에스파 닝닝-지젤-카리나, 윈터 없는 겨울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