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가영, 亞 여성 최초 D&G 글로벌 앰버서더의 위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문가영이 극적이고 매혹적인 분위기로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키이스트는 2월 20일 공식 네이버 포스트, 소셜 계정, 유튜브 계정을 통해 소속 배우 문가영의 패션 브랜드 돌체앤가바나 2024 봄-여름 여성 컬렉션 광고 캠페인 촬영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과 영상에는 문가영의 고혹적인 아름다움과 역동적인 포즈로 가득 차 있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배우 문가영이 극적이고 매혹적인 분위기로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키이스트는 2월 20일 공식 네이버 포스트, 소셜 계정, 유튜브 계정을 통해 소속 배우 문가영의 패션 브랜드 돌체앤가바나 2024 봄-여름 여성 컬렉션 광고 캠페인 촬영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과 영상에는 문가영의 고혹적인 아름다움과 역동적인 포즈로 가득 차 있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끈다. 먼저 화려한 패턴의 드레스와 풍성한 웨이브 헤어를 완벽 소화한 그는 범접할 수 없는 분위기로 시선을 모았으며, 화이트 앤 블랙이 조화를 이루는 클래식한 착장에서는 긴 생머리로 변화를 줘 청순한 매력을 극대화시켰다.
트위드 재킷과 숏팬츠, 스카프를 매치한 사진에서는 문가영 특유의 절제된 세련미를 만나볼 수 있었다. 이어 시폰 원피스에 성숙함이 느껴지는 로우번 헤어까지 선보인 그는 카리스마 넘치는 아우라로 보는 이들을 압도했다.
눈앞에서 살아 움직이는 듯한 포즈 또한 눈길을 끈다. 카메라 앞에서 자신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한 문가영은 섬세한 표정과 함께 우아하면서도 대담한 포즈들을 시도하며 촬영 과정에서도 빛을 발했다는 후문이다.
문가영은 지난해 11월 아시아 여성 최초로 해당 브랜드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돼 전 세계적으로 뻗어나가는 영향력과 그 인기를 실감 중이다. 팬들뿐만 아니라 패션 업계에서도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그가 앞으로 또 어떤 활동으로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고, 자신의 영역을 확장해 나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문가영은 오는 3월 6일 첫 번째 산문집 ‘파타(PATA)’ 출간과 함께 작가 데뷔에 나선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故이선균 떠나보낸 소속사 명절 단체샷, 아내 전혜진 센터에…복귀 기대감
- 시청률 경각심 필요한 ‘나는 솔로’ 모솔 편 자체 브레이크 타임중?[TV와치]
- 전공의 파업 시작인데…고윤정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타이밍 어쩌나[TV보고서]
- 파비앙, 이강인 논란 불똥 후 “많은 사람들이 너희 나라 돌아가라고”[종합]
- 강원래, 휠체어 거부 극장서 9일만 ‘건국전쟁’ 관람 “물의 일으켜 죄송”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