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 출신 송승현, 연예계 은퇴 선언→6월 결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FT아일랜드 출신 송승현이 결혼을 앞두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송승현은 2009년 FT아일랜드 멤버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밴드 FT아일랜드 출신 송승현이 결혼을 앞두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20일 한 매체에 따르면 송승현은 오는 6월 오랜 연인과 웨딩마치를 울린다. 결혼 후에는 미국으로 떠나 요식업 사업체를 운영하는 예비 장인의 가업을 이어받을 예정이다.
최근 송승현은 자신의 SNS를 통해 “고민 끝에 연예계를 떠나 아마도 한국을 떠나 새로운 삶을 살아보고자 한다”면서 연예계 은퇴를 알렸다.
그는 “FT아일랜드라는 팀을 나와 배우로 일 한지 4년이 지나가는데 새로운 일 보다 그리고 새로운 환경보다도 힘든 것은 언제 올지 모르는 불확실한 기다림과 사람 관계가 있었다. 무슨 일을 하더라도 쉬운 일 그리고 쉬운 사람 관계라는 건 절대 없겠지만 저를 위해 하루하루 매일 달릴 수 있는 건강한 규칙적인 새로운 삶을 도전해 보려고 한다”라고 했다.
송승현은 2009년 FT아일랜드 멤버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2019년 전속계약 종료로 팀을 탈퇴한 그는 배우로 전향해 웹드라마 ‘오 나의 어시님’ 등에 출연했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