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완♥서윤아도 이별? “오빠 곧 떠나잖아요” 멘토들 멘붕(신랑수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동완이 등산에 빠지게 된 계기를 서윤아에게 솔직하게 털어놓는다.
이날 김동완은 자신을 위해 등산 데이트를 준비한 서윤아의 마음씀씀이에 감동받아 연신 싱글벙글 한다.
이를 들은 서윤아는 "오빠한테 엄청 큰 경험이었겠네"라며 등산을 좋아하는 김동완의 마음을 좀더 이해하는 모습을 보인다.
김동완은 "윤아를 알기 전에 계획한 거라"며 머뭇거리는데, 과연 김동완과 서윤아의 등산 데이트에서 무슨 이야기가 오가는 것인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김동완이 등산에 빠지게 된 계기를 서윤아에게 솔직하게 털어놓는다.
2월 21일 오후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03회에서는 서윤아가 산을 좋아하는 김동완을 위해 ‘남한산성 데이트’를 준비해 달달한 하루를 보내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김동완은 자신을 위해 등산 데이트를 준비한 서윤아의 마음씀씀이에 감동받아 연신 싱글벙글 한다. 또한 직접 챙겨온 카메라로 서윤아의 모습을 열심히 찍는가 하면, 산 정상에서 따뜻한 차를 한 컵으로 나눠 마시며 ‘간접 뽀뽀’까지 해 스튜디오 멘토군단을 과몰입시킨다.
얼마 후, 산행을 마친 두 사람은 서윤아가 예약한 인근 맛집에서 푸짐한 보양식을 즐긴다. 식사를 하던 중, 김동완은 등산을 좋아하게 된 계기에 대해 덤덤히 고백한다. 그는 “2010년쯤이었나? 인생에서 가장 힘들 때였는데, 어머니가 날 무작정 끌고 오대산 정상을 오르셨다. 그때 한번 (산 정상을) 갔다 오니까 내가 달라져 있었다. 다시 한번 삶에 부딪혀볼 용기가 생겼던 거다”라고 떠올린다.
이를 들은 서윤아는 “오빠한테 엄청 큰 경험이었겠네”라며 등산을 좋아하는 김동완의 마음을 좀더 이해하는 모습을 보인다. 그러면서 “가봤던 산 중 가장 높은 산이 어디었냐?”라고 묻는데, 김동완은 “네팔의 안나푸르나 베이스캠프에 갔었다”라며 “나중에 결혼을 마음먹은 상대가 생기면 네팔로 장기 여행을 가보고 싶다”고 말한다. 김동완의 신혼여행 로망을 들은 서윤아는 “좋은 거 같기도 하고~”라며 긍정 시그널을 보내고, 이를 들은 장영란은 “어떡해, (두 사람) 너무 예쁘다”라며 찐 감탄한다.
하지만 화기애애한 분위기도 잠시, 서윤아는 “근데 오빠 곧 떠나잖아요”라고 말해 ‘스튜디오 멘토군단’을 ‘멘붕’에 빠뜨린다. 김동완은 “윤아를 알기 전에 계획한 거라…”며 머뭇거리는데, 과연 김동완과 서윤아의 등산 데이트에서 무슨 이야기가 오가는 것인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故이선균 떠나보낸 소속사 명절 단체샷, 아내 전혜진 센터에…복귀 기대감
- 시청률 경각심 필요한 ‘나는 솔로’ 모솔 편 자체 브레이크 타임중?[TV와치]
- 전공의 파업 시작인데…고윤정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타이밍 어쩌나[TV보고서]
- 파비앙, 이강인 논란 불똥 후 “많은 사람들이 너희 나라 돌아가라고”[종합]
- 강원래, 휠체어 거부 극장서 9일만 ‘건국전쟁’ 관람 “물의 일으켜 죄송”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