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 지방 비…강원 영동에 내일까지 최대 50cm 넘는 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늘은 전국이 흐린 가운데 수도권을 제외한 대부분 지방에 비나 눈이 내리겠습니다.
특히 강원 영동지방에는 오늘과 내일 많은 눈이 내릴 것으로 보입니다.
내일 아침 기온은 서울이 3도 등 전국이 0도에서 8도로 오늘과 비슷하겠습니다.
내일은 전국이 흐리고 중부 지방과 경북에는 비나 눈이 오겠고, 그밖의 다른 지역에는 비가 내리겠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전국이 흐린 가운데 수도권을 제외한 대부분 지방에 비나 눈이 내리겠습니다.
특히 강원 영동지방에는 오늘과 내일 많은 눈이 내릴 것으로 보입니다.
내일까지 예상 적설량은 강원 영동지방이 10에서 40cm, 최대 50cm 이상, 경북 북동 산지는 10에서 30cm, 경북 북부 동해안은 5에서 15cm입니다.
강원 영서에는 3에서 8cm, 최대 10cm 이상, 경기 북동부는 2에서 7cm, 경기 남서부와 충북 지역에는 1에서 5cm의 눈이 오겠습니다.
강풍주의보가 내려진 영남 해안 지역에는 바람이 강하게 불겠습니다.
오늘 낮 최고기온은 서울이 9도 등 전국이 3도에서 12도로 어제보다 2도에서 10도가량 낮겠습니다.
내일 아침 기온은 서울이 3도 등 전국이 0도에서 8도로 오늘과 비슷하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남해 동부 앞바다와 남해 먼바다, 동해 전 해상, 서해 먼바다에서 2미터에서 5미터로 높게 일겠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카카오 '마이뷰',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이은정 기자 (ejlee@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이낙연, 개혁신당과 11일만 ‘합당 철회’…“부실한 통합 결정, 부끄러운 결말” [현장영상]
- 한국인 관광객 내쫓은 일본 호텔…이유 들어보니 [잇슈 키워드]
- 식당서 마주친 옆자리 남성…손목 보자마자 112신고 [잇슈 키워드]
- “문제가 될 때까지는 문제가 되지 않는 문제” 미국 상업용 부동산 [특파원 리포트]
- 감기고 뜯기고 잘리고…제주 연산호 ‘수난’
- [오늘 이슈] “쉬고 싶어서” 멋대로 239건 주문 취소·영업 임시 중지 알바생, 결국…
- ‘1형 당뇨’ 딸과 세종→서울 170km 행군기
- 7명 살리고 떠난 삼남매 엄마…“간호사 되어 엄마 사랑 나눌게요”
- 제주올레는 ‘산티아고 순례길’이 될 수 있을까 [창+]
- 중국의 전통 약재 사랑에…아프리카, 당나귀 가죽 거래 금지 [잇슈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