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남결' 오늘(20일) 종영, 아쉬움 달랠 OST 앨범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 종영의 아쉬움을 달랠 OST 올트랙 앨범이 발매된다.
OST 제작사 블렌딩에 따르면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OST 올트랙 앨범이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내 남편과 결혼해줘' 종영의 아쉬움을 달랠 OST 올트랙 앨범이 발매된다.
OST 제작사 블렌딩에 따르면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OST 올트랙 앨범이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의 OST는 '이태원 클라쓰' '나의 아저씨' '시그널' '미생' 등에서 활약한 박성일 음악감독의 진두지휘 아래 탄생했다. 이번 '내 남편과 결혼해줘' OST 올트랙 앨범에는 OST 퀸 린의 '연극', 깊은 목소리로 섬세한 감정을 전달하는 카더가든의 '내겐 아무 소원 남아있지 않아요', 독보적인 보컬과 감성으로 '싱어게인 2' 준우승을 차지한 김소연의 '시간의 상처'가 수록되어 있다.
또한 독특하고 트렌디한 음색으로 사랑받고 있는 빈센트블루의 '오늘부터', 울림 있는 보이스를 지닌 켈리 맥레이의 '더 저니(The Journey)'까지 혼란과 상실을 비롯해 따뜻하고 서정적인 아름다움 등 드라마의 감정선을 이끈 가창곡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극 중 인물 서사에 입체감과 깊이를 부여했을 뿐만 아니라, 전형적인 권선징악 구조에 균형과 카타르시스를 더해준 46곡의 스코어가 담겨 작품 종영의 아쉬움을 달래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절친과 남편의 불륜을 목격하고 살해당한 여자가 10년 전으로 회귀해 인생 2회차를 경험하며 시궁창 같은 운명을 그들에게 돌려주는 이야기를 그린 본격 운명 개척 드라마. 이날 저녁 8시 50분 방송되는 최종회를 끝으로 종영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블렌딩]
내 남편과 결혼해줘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경준, 세간의 비난 보다 장신영의 상처를 더 아파하길 [이슈&톡]
- 중년의 ‘덕질’이 수상해 [신년기획]
- 연예계 종사자 80인이 꼽은 2024 기대작 1위 '오징어 게임2' [신년기획]
- "마약 노출 청소년 돕겠다"… 권지용의 선택은 노블리스 오블리제 [TD현장]
- 煎 걸그룹 출신 A씨, "소속사 대표가 성폭행" 거짓말→무고 피소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